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하비스터스교회 창립 8주년 기념 부흥회 열어

특별 초청강사 Eugene Back 내방, 중국교회 세운 경험 듣는 시간 가질 예정 - 2월 27일


1. 8주년 창립기념예배
하비스터스교회(오상우 담임목사)는 1월 19일(주일) 8주년 창립기념예배를 드렸다. 
특별찬양이 있었고, 유스그룹과 청년들이 함께 준비한 특별댄스가 펼쳐졌다. 


이어 성도들의 간증으로 시작하여, 모든 세대와 모든 열방이 함께 모여 8년간 하비스터스들을 인도하신 하나님께 감사하여 이 여정을 함께한 모든성도들이 서로를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2. 특별 초청강사 Eugene Back(BTJ)
1월 26일(주일) 하늘에 속한 사람으로 유명한 윈형제의 비전을 받아 중국 지하교회를 동원하며 BTJ(Back To Jerusalem) 운동을 서구권에 알리는 최고의 강사인 Eugene Back이 내방하여 하나님께서 중국교회를 어떻게 세우시고 사용하시는지를 나누는 귀한시간을 가졌다. 


오 상우 담임목사는 몇 달 전 윈형제를 초청하기 위해 BTJ 본부에 연락한 인연으로 이번에 유진박을 초청하게 되었고, 지금은 독일에 있으면서 하비스터스교회 설교를 위해 미국에 오게 되었다.


3. 8주년 창립기념 부흥회(1월 31일, 2월 2일)
하비스터스교회는 8주년 창립기념을 맞이하여 예수전도단 DTS(Speaker of YWAM DTS) 강사인 Joe Ferrante를 청빙하여 1월 31일 8시에는 제자훈련의 트레닝, 그리고 2월 2일 주일은 오전 11시, 오후 5시에 각각 부흥회를 갖는다. 

설교는 조 페란테 강사가 말씀을 전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