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 전도폭발 오픈하우스 - 3월 22일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


1.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김기석 담임목사)는 2월 26일(수) 재의 수요일을 시작되는 사순절을 맞아 이 기간 동안 사순절 40일 특별새벽기도회를 갖고 있다. 

매일 새벽 주님의 은혜를 사모하는 많은 성도들이 히브리서를 중심으로 “예수를 바라보자”라는 주제를 가지고 예배와 기도의 시간을 갖고 있는데, 이를 통해 흔들리는 세상 속에서 흔들리지 않는 굳건한 믿음으로 날마다 승리하는 성도들이 되기를 소망한다. 

시간은 월-금은 5:30AM, 토요일은 6:00AM에 시작한다.


2. 일대일제자양육반
교회의 건강한 양육 사역으로 성장하고 있는 일대일제자양육사역이 3월부터 양육반 6기와, 양육반을 마치고 양육자로 훈련받게 될 양육자반 4기로 시작되었다. 

이 훈련 사역을 통해 주안에서 더욱 깊어지는 신앙의 은혜를 체험하기를 소망한다.


3. 전도폭발 오픈하우스
복음의 엑기스를 가지고 영혼구원에 전념하고 있는 전도폭발사역이 오픈하우스를 갖는다. 진리가 점점 더 불확실해지는 세상 속에서 가장 분명한 복음의 진리를 붙잡고 가는 것이야말로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가장 지혜로운 삶이 될 것이다. 

3월 22일(주일) 오후 4시 그레이스 카페에서 있게 될 전도폭발 오픈하우스를 통해 참된 복음의 진리를 다시한번 확인함으로 주의 군사들로 새롭게 세워지는 은혜가 있기를 바란다. 


4. 새가족 환영회
2020년 새가족모임을 마친 제1기 & 2기 새가족 수료생들을 위한 새가족 환영회가 3월 29일(주일) 4:00PM 그레이스 카페에서, 그리고 영어권의 새가족들을 위한 EM 새가족 환영회가 3월 21일(토)  6:00PM 교회 그레이스 카페에서 열린다. 제일장로교회로 보내준 귀한 성도들이 주안에서 아름답게 신앙생활 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