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한마음 벌링턴 교회 새로운 홈페이지 구축

미동부 한인 유스들을 위한 연합 수련회 Father’s Heart 참가 ; 8월 12(수)~13일(목)


1. 새로운 홈페이지 시작 (http://praymission.org)  
한마음 벌링턴 교회(최동명 담임목사)는 모 교회인 한마음 교회, 2016년에 함께 개척되어 설립된 한마음 웨이크 포레스트 교회와 함께  홈페이지를 공유하여 사용해 왔다. 

그러나 2020년부터는 각각 새로운 홈페이지를 제작하기로 하고 새로이 구축하였다. (한마음 벌링턴 교회 http://praymission.org, 한마음 웨이크 포레스트교회 https://hanmaumwf.modoo.at/, 한마음 RTP 교회 http://rtp.hanmaum.church/)     


홈페이지는 현장의 교회 건물 이상으로 교회를 알리고, 복음을 증거하는 중요한 사역의 도구이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성도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현대적 감각에 맞게 디자인하였다. 

그간 작업 진행이 더디다가 Covid19 기간에 홈페이지가 교회 성전의 역할을 감당해야 하는 중요성이 부각됨에 따라 7월에 속도를 내어 이번에 마무리하였다. 


새로운 홈페이지의 특징은 2020년의 교회 비전인 “기도하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가 선명히 보일 수 있도록 로고를 대신하여 사용했다. 

첫 화면은 주로 이미지와 영상으로 구성되었다. 교회 사역의 전반적인 활동을 볼 수 있고, 교회 주요 사역 광고가 슬라이드로 보여진다. 온라인 예배 영상을 첫 화면에 넣어서 Covid19 기간 중에 온라인 예배에 친숙해질 수 있도록 하였다. 


앞으로 교회 홈페이지는 한마음 벌링턴 교회를 알 수 있는 모든 내용으로 채워질 것이다. 모든 사역팀의 내용이 사진과 영상, 글 등으로 올려질 것이다. 

즉 홈페이지를 통해서 한마음 벌링턴 교회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교회 성전을 방문하지 못하고, 교우들을 만날 수 없는 환경이지만,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수님의 몸을 실제로 경험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내용이 채워지길 기도하고 있다.    


2. 여름 유스 Online 수련회, Father’s Heart 
여름은 영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Spiritual Event가 많은 계절이다. 그러나, Covid19 인하여 현장모임이 불가능한 가운데 많은 행사들이 언라인으로 진행되고 있다. 


미동부 한인 유스들을 위한 연합 수련회 Father’s Heart가 8월 12(수)~13일(목) 이틀 동안 진행된다. 한마음 벌링턴 교회 유스 학생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담당 교역자 안요한 전도사가 오랫 동안 Father’s Heart Director로 섬겨온 수련회인데, 이번에는 특별히 금식하면서 준비하였다. 

한마음 벌링턴 교회 청소년들을 비롯하여 많은 다음 세대 하나님의 일꾼들이 발견되고 세워지는 은혜가 넘쳐나기를 기대한다. 

Theme: More Excellent (Heb.8:6) Main Speaker: William T. Branch (SEBTS Professor). Register http://fathersheart.online/  


3. 2020년 얍복강 기도회 
매해 8월 2째 주간은 다음세대, 자녀를 위하여 특별 새벽기도회를 한다. 올해는 2번 째로 “네 자녀를 구별하라!” 주제로 다니엘서 말씀을 강해한다. 

이 세상에서 자녀들을 어떻게 하나님 나라의 일꾼으로 구별하여 세울 수 있을지 지혜와 기도제목(결혼, 직장, 학업, 비전)을 찾고 집중적으로 기도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한마음 벌링턴 교회 유트브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6am에 생중계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