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모리스빌 열린교회 추수감사절 예배 - 11월 22일

Children과 Youth 담당 사역자 청빙

1. Children과 Youth 담당 사역자 청빙
열린교회(송성호 담임목사)는 Children과 Youth 사역을 담당할 사역자를 청빙하고 있다. 다음 세대에게 열정으로 복음을 전할 분을 청빙한다. 자세한 문의는 송성호 목사에게 하기 바란다. (NCyeollin@gmail.com)  


2. 새벽예배와 주일예배 교회에서 현장 예배로 
토요일 새벽예배와 주일 예배를 교회에서 현장 예배로 드리고 있다. 예배 참석자들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손 세정제를 사용하여 안전한 예배를 위해 노력하고 있고, 기침, 발열 등의 증상이 있거나 기저 질환이 있는 성도들이 가정에서 동영상으로 예배 드릴 수 있도록 동영상 예배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3. 동영상 성경공부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태가 조속히 종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Zoom을 이용하여 수요 기도 모임 (저녁 8시)을 진행하고 있고, 동영상 성경공부를 제공하고 있다. 

줌 기도모임과 동영상 성경공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진정될 때 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동영상 강의는 www.yeollinchur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 청년부 성경공부
청년부(EM)는 온라인 줌 모임을 시작하여 "목적이 이끄는 삶" 성경공부를 진행하고 있다. 대면으로 교제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온라인으로 서로의 신앙 성장을 위해서 공동체를 형성하고 있다. 


6. 추수감사절 예배 - 11월 22일
2020년 추수감사절을 맞이하여 지난 일년을 돌아보며 "그럼에도 불구하고"라는 주제로 감사절 예배를 11월 22일에 드린다. 

대면 예배와 더불어 zoom을 이용한 실시간 온라인 예배를 드림으로 모든 성도들이 감사의 마음을 모아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리는 예배를 준비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