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모리스빌 열린교회, 송구영신 예배 현장과 줌으로 - 12월 31일

1. Children과 Youth 사역 담당 사역자 청빙
열린교회(송성호 담임목사)에서는 Children과 Youth 사역을 담당할 사역자를 청빙하고 있다. 다음 세대에게 열정으로 복음을 전할 분을 청빙한다. 자세한 문의는 송성호 목사에게 하기 바란다. (NCyeollin@gmail.com)  


2. 현장 예배
열린교회는  토요일 새벽예배와, 주일 예배를 교회에서 현장 예배 드리고 있다. 

예배 참석자들은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하고 있으며 손 세정제를 사용하여 안전한 예배를 위해 노력하고 있고, 기침, 발열 등의 증상이 있거나 기저 질환이 있는 성도들이 가정에서 동영상으로 예배 드릴 수 있도록 동영상 예배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3. 동영상 성경공부
열린교회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태가 조속히 종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Zoom을 이용하여 수요 기도 모임 (저녁 8시)을 진행하고 있고, 동영상 성경공부를 제공하고 있다. 

줌 기도모임과 동영상 성경공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가 진정될 때 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동영상 강의는 www.yeollinchurch.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4. 청년부 (EM) 온라인 줌 성경공부
열린교회 청년부 (EM)는 온라인 줌으로  성경공부를 진행하고 있다. 
대면으로 교제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며 온라인으로 서로의 신앙 성장을 위해서 공동체를 형성하고 있다. 


5. 4주간 대강절 지내고 있어..
열린교회는 11월 29일 주일부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고 다시 오실 그날을 기대하며 4주간 대강절을 지낸다. 대강절 기간 동안 예수님을 깊이 묵상하며 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고 기쁨이 충만하기를 간절히 소망하고 있다. 


6. 송구영신 예배
12월 31일 저녁 11시부터 송구영신 예배를 현장과 줌으로 드린다. 한해를 마무리 하고 희망찬 2021년을 맞이하고자 하는 송구영신 예배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