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주님의교회 교회 21일에 창립 1주년 기념 예배 및 집회

1. 전교인 수련회 주님의교회(담임 이우식 목사)는 8월 30일(금) - 9월 2일(월)까지 Outer Banks 에서 전교인 수련회를 가졌다. 성도의 교제와 나눔, 영적 성숙과 성장을 기대한 수련회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체험하고 경험하는 계기가 되었다.

 

개인 성향 분석, 공동체 훈련, 경건회와 예배, 찬양과 기도회 등 다채로운 순서들을 통해 성도 간에는 더욱 친밀함을, 하나님과는 더욱 가까워짐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2. 여성 오전 기도 모임

9월 6일부터 여성도들이 교회의 전체 기도 제목을 가지고 매주 금요일 마다 오전 10시에 기도 모임을 시작한다. 기도로 말미암아 교회를 세우고, 여성도의 무릎으로 말미암아 성도를 세우는 낙타무릎의 모임을 기대하고 있다.

 

3. 창립 1주년 기념 예배 및 집회

 

 9월21일(토)-22일(주일) 이틀에 걸쳐 창립 1주년기념 예배와 집회를 갖는다. 특별히 이번 집회에서는 ‘성도를 영적 건강으로 섬기는 교회’라는 교회의 목표에 맞게 선교를 향한 결단과 결심을 하게 되는 뜻깊은 기념예배를 드린다.

 

이를 위해 주 강사로 와싱톤 중앙장로교회 원로목사이며 씨드(Seed)선교회 국제대표로 사역하고 있는 이원상 목사를 초청하여 말씀을 듣는다.

 

이원상 목사는 특히 주일 집회에 인근의 선교사들을 초청하여서 예배의 순서를 맡아 1주년을 맞는 교회 성도들에게 선교의 마음과 방향과 도전을 줄 예정이다.

 

예배시간은 21일(토) 오후7시30분, 22일(주일) 오후 5시이다. 집회가 끝난 후 저녁 식사 시간을 갖고 선교사와 대화를 나누는 시간도 갖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