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박동한, 이성한 선교사 방문 선교 비전 함께 나누어
샬롯열린교회(담임 조재철 목사)가 기도와 물질로 후원하는 아이티(haiti)의 박동한, 이성한 선교사가 지난 9월11일(수) 중보기도모임시간에 방문하여 사역소개 및 아이티에 대한 선교 비전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2. 추석 송편 빚기
지난 9월14일(토)에는 한국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고국의 기억을 되새기며 많은 성도들이 모여서 맛있는 송편을 빚었다. 빚은 송편은 다음 날 9월15일 주일 예배 후 친교시간에 온 성도가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3. 선교나눔축제
9월22일부터 10월13일까지 선교 나눔 축제를 진행한다. 9월22일 김파울 목사(필리핀)를 시작으로 9월29일 이혜영 전도사(과테말라) ,
10월6일 배종근 목사 (BBN), 10월11, 13일 양문 선교사(C국)까지 매주 각 선교지에 관한 선교 간증과 사역을 소개하고 나누는 시간을 갖고 있다. 샬롯열린교회는 6곳의 선교지를 선정하여 기도와 물질로 섬기고 있다. 이번 선교 나눔 축제를 통해 선교사역에 더욱 관심갖고 동참하는 결단의 시간을 갖고자 한다.
4. 구원의 배 선교 헌금 모금
선교 나눔 축제와 관련하여 유요한, 유태정 선교사(아프리카 기니 비사우)의 전도사역을 위해 필요한 배 구입 선교 헌금을 모금한다. 9월22일부터 시작하여 내년 2월까지 주일학교, 유스, 장년부에 이르기까지 정성스럽게 준비한 작은 손길을 모아 구원선을 구입하는데 보탬이 되고자 한다.
5. 포도밭 소풍
지난 9월25일(수) 소망회와 9월28일(토) 주일학교에서는 근교에 있는 포도밭을 방문하였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자연의 아름다움과 화창한 가을 날씨를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