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샬롯 한인노인회(회장 이봉석)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 추석을 맞아 지난 9월 20일 회원들과 지역 연장자 분들이 참석하여 추석 찬치를 열고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노래자랑, 윷놀이, 카드놀이를 하며, 이어 진행된 라인댄스에서는 장단에 맞춰 함께 춤추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에는 핸더슨 선교교회 김동욱 목사가 정성껏 마련한 식사를 노인들에게 대접하고 떡을 마련하여 노인들에게 나누어 주었다. 샬롯한인회 방호상 회장이 참석하여 노인들 건강을 위해 생선오일을 선물로 증정하였다.
2. 9월 월례회 소식 지난 9월 10일 '보다 나은 삶을 위한 관절염 예방 및 치료' 이벤트가 있어 회원들이 참석하여 관절염 진단 등 다양한 상담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50여 건강 관련 기관들이 참여하였고, MMG 류머티즘 병원의 돔 죠지 박사, 캐롤라이나 정형외과의 케빈 스탠리 박사, 해리스 YMCA의 레슬리 울츠 당뇨병 컨설턴트 등이 참석하여 강연과 상담을 진행하였다.
샬롯노인회는 맥켄로우 카운티 연장자회 역원회(McCann Lowe County Senior Center Meeting)에 참석하여 연장자의 복지 향상을 위한 다양한 논의와 회합을 가졌다. 이제희 회원이 연장자 친목을 위해 골든 플라워에서 회원들에게 식사대접을 하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