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주님의교회 창립 1주년 행사 감동적으로 마쳐

1.창립1주년 기념집회

그린스보로 주님의교회(담임 이우식 목사)는 지난 9월21일 ~ 22일 이원상 목사를 강사로 청빙하여 창립 1주년 기념집회를 은혜 가운데 마쳤다. 주기도문의 축복과 교회의 존귀한 가치라는 말씀을 통해 교회와 참석한 모든 신도들에게 큰 도전을 주는 기회였다.

 

주일집회에는 이성진 선교사(인도)의 대표기도와 조용표 선교사(아프간)의 성경 봉독, 김종우 선교사(남아공)의 영상편지, 서준석 목사(드림교회)의 격려사, 박래득 선교사(네팔)의 축사가 있었고, 모든 선교사 부부가 특송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를 부를 때에는 눈시울이 적셔지는 은혜를 경험하였다.

 

총 8명의 선교사 부부와 선교사로 10여 년을 사역한 서준석 목사까지 예배의 순서를 감당해 준 것은 창립1주년을 맞아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이다. 이후에도 계속해서 교회의 사명을 잊지 않고 예배의 성공자, 예수님을 닮는 양육과 훈련, 손과 발로 행하는 전도(선교)와 구제를 통해 영적으로 더욱 건강해지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하며 나아갈 것이다.

 

2.가을 정기 심방 가을을 맞이하여 전 교우들을 대상으로 가을 정기심방을 10월부터 진행한다. 각 가정 또는 사업체를 방문하여 예배하며 기도함으로 영적으로도 살을 찌우는 복된 시간을 가질 것이다.

 

3.10월 교회일정

13일(주일)에는 전교인 볼링대회를 진행하여 어린이로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아름다운 연합의 모임을 가지며, 20일(주일)에는 성례식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죽으심과 부활을 기념하며, 27일(주일)에는 3/4분기 정기 제직회로 모여 교회의 전반적인 안건들을 논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