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 EM 및 College 부흥회

1. 선교 보고 및 부흥사경회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김태완 목사)는 지난 10월 4일~6일에 멕시코와 C국에서 선교사로 활동하고 있는 김재록 선교사를 초청하여 선교보고 및 부흥사경회를 가졌다.

 

17년간 선교활동을 하면서 생명의 위협을 받기도 했으나 굽히지 않고 영혼구원에 대한 열정을 갖고 복음을 전파하고 있는 선교보고와 메세지에 깊은 감동과 도전을 받는 시간이었다.

 

2. 선교 바자회

 

 

지난 10월 12일에 선교 바자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바자회는 제작년에 이어 멕시코와 C국의 선교를 돕기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여선교회와 전교인이 힘을 모아 땀흘려 함께 수고하였다.

 

3. 오바마 케어 의료보험 세미나

 

오바마 케어 의료보험 세미나가 11월 7일(목) 오후 7시 30분에 교회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 세미나에서는 박시영 회계사(NC)와 유병구 재정설계사(DC)가 강사로 나서 꼭 알아야 할 정보와 궁금증에 대해 설명해 준다. 지역 교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고 있다.

 

4. EM 및 College 부흥회

 

EM과 College 그룹을 위한 부흥회가 11월 22일(금)~23일(토) 오후 7시부터 본당에서 열린다. 올해는 'God, Our father' 라는 주제로 Ralph Suk 전도사가 메세지를 전한다.

 

Ralph 전도사는 1996년부터 유스 및 EM 사역을 시작하였고 현재 Promise Ministry에서 사역을 집중적으로 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