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 청년 부흥회 성황리 종료

1. Youth 및 College 부흥회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김태완 목사)는 지난달 22(금)~23(토) 양일간 Ralph Suk 전도사를 초청하여 영어권 부흥회를 개최하였다. 아틀란타에서 Promise Ministry를 활발히 사역하고 있는 Ralph 전도사는 Triad지역의 여러 교회들의 유스 및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열정적인 말씀으로 예수님 사랑을 전파하였다.

 

 

Ralph 전도사는 "우리가 삶을 살아가면서 은혜를 입고 격려를 입는 것은 주님앞에서 우리 죄를 회개하고, 믿음으로 응답해왔기에 하나님에 대한 사랑의 확신이 오히려 더 깊어 졌다" 고 하고 학생들은 고개를 끄덕이며 화답하였다. 매년 가을이면 이지역 유스와 대학생들과 함께 하는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의 영어권 부흥회는 올해도 어김없는 성령의 강림하심을 경험하게 하였다.

 

2. 추수감사절 연합 속회

추수감사절 연합예배를 드린 후에는, 속회별로 하나님께 감사찬양을 드렸다. 올 한 해를 돌이키며 주님께서 기적적으로 건강을 회복시켜 주신 일, 자녀의 결혼을 허락하신 일 등 많은 감사의 사연들을 함께 간증하고 나누면서, 주님 앞에 각 속회별로 감사찬양을 드리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감사찬양대회가 끝난뒤에는 체육관에 모여 속회별 족구대회를 열었는데, 생각외로 Youth 및 College 학생들이 어른들만 할것이라고 생각했던 족구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상위권의 성적을 내는 등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