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안수 집사, 교인 투표로 결정
10년 전 미 남침례회 후원으로 세워진 샬롯 지구촌 교회(임대문 목사)는 지난달 피택 안수집사 후보자인 김종대 집사를 두고 투표한 결과 안수 집사로 결정 되었다.
이날 본 교회 성인 등록 교인 투표로 결정이 된 김종대 안수 집사는 본 교회가 세워진 이래 첫 안수집사의 역할을 하게 되는데 이제 곧 있게 될 임직식을 앞두고 안수 집사 훈련과정을 열심히 받고 있다.
2. 김종수 목사 초청 예배
지구촌 교회의 초대 담임 목사인 김종수 목사를 초청하여 12월 1일 첫째 주일에 예배를 드리고 제직들의 교육 시간을 가졌다. 랄리 근교에 있는 Southeastern Baptist Theological Seminary를 졸업한 김종수 목사는 10년 전 미 남침례회 후원으로 샬롯 지구촌 교회를 세우고 충성스럽게 사역을 하다가 2년 전 임대문 목사를 청빙하고 은퇴 하였다.
현재는 맨처음 교회를 세웠던 라스베가스 제일 침례교회의 간절한 요청으로 그 교회를 돕고 있다.
3. 성탄절 예배
성탄절 예배를 12월 25일 오전 11시에 드린다. 성탄의 감사를 예배를 통해 하나님께 드리고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4. 12월 둘째 주 남녀 선교회 임원 선출 12월 둘째 주(12월 8일)에 투표를 통해 내년 한 해 동안 남녀 선교회를 이끌어갈 임원 선출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