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열린교회, 바자회 수익금 필리핀 태풍 피해 주민에 전달키로

1. 여선교회 헌신예배

샬롯열린교회(담임 조재철 목사)의 여선교회는 11월 8일(금) 헌신예배를 갖고 미주남침례교회 노스캐롤라이나 한인침례교회를 섬기고 있는 이승희 목사로부터 “제자의 삶”이란 제목의 말씀을 들었다. 여선교회는 모든 사역의 중심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한 사역이 되도록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다.

 

2. 유스 찬양 간증 집회

11월 9일(토) 샬롯지역연합 유스 찬양 간증 집회가 있었다. 샬롯 지역의 2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을 향한 열정과 헌신을 보여주었다. 하비스터스 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하였고 챨리 서 학생의 간증이 이어졌다. 집회 후 간단한 샌드위치와 다과를 참석한 학생들과 나누었다.

 

3. 선교 나눔바자회

11월 16일(토) 여선교회에서 주최한 바자회가 샬롯지역에서 수많은 성도들이 방문해 성황리에 마쳐졌다. 다양한 분식, 김치 및 밑반찬 등 10여 가지 이상의 음식들의 준비를 위해 한 주간 동안 여선교회 회원들이 늦은 시간까지 피곤함을 잊은 채 수고를 하였다.

 

행사 당일 소망회 어르신들께서 손수 녹두전을 정성스럽게 부쳐주기도 하였다. 본당 입구에서는 성도들로부터 도네이션 받은 물건들을 유스부서가 야드세일을 준비하여 판매하였다, 바자회를 통해 모아진 수익금 중 $3,000은 필리핀 꾸바오 로고스 성서 침례교회를 통해 태풍피해로 어려움을 당한 필리핀 사람들에게 전달키로 했다.

 

4. 주일학교 성경 퀴즈 대회

11월 17일 주일 친교시간 이후에 있었던 성경 퀴즈 대회에는 주일학교 학생 및 학부모들이 함께 참석하여 그동안 주일학교에서 배운 성경말씀을 기억하여 맞추는 시간을 가졌다.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5. 추수감사 주일 예배

11월 24일 추수감사 주일 주일 2부 예배에서는 하나님께서 한 해 동안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쉐마성가대의 아름다운 찬양이 드려졌다. 아울러 주일학교에서도 찬양과 율동 및 하나님께 올려드리는 감사의 편지 낭독을 통해 한 해의 감사를 온 성도가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배 후 전교인 사진촬영이 있었으며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점심을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