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 철인의 저자 다니엘 김 선교사 초청 부흥회 18일부터

1. 추수감사주일과 연합목장 모임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담임 송호철 목사)는 지난 11월 24일 추수감사주일을 맞이하여 전교인이 함께 감사예배를 드렸다.

 

감사에 대한 찬양으로 시작된 감사예배는 주일학교 어린이들이 준비한 찬양과 율동을 통해 웃음이 가득했고, 성가대에서 준비한 특별찬양으로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렸다. 송호철 목사는 "여호와께 감사하라"(시 136:1~4)는 말씀을 통해서 감사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예배 후 전교인은 여선교회에서 준비한 푸짐한 추수감사절 음식을 나누며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오후에는 교회에서 연합 목장으로 함께 모여서 한 해동안 감사했던 것들에 대해서 간증을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도 가졌다.

 

2. 12월 특별 설교 시리즈 "I AM..."

 12월 아기 예수님이 오신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말씀을 함께 나눈다. 매주일 오전 11시에 요한복음에 나오는 예수님의 말씀들("나는 ...이다")를 가지고, 예수님에 대해서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매주 수요 저녁예배에는 갈라디아서를 가지고 "복음 안에서의 자유"라는 제목으로 강해설교 말씀을 나누고 있다. 송호철 목사의 권별 강해설교와 주제설교는 본 교회 홈페이지(www.gkbchurch.org)를 통해서 재청취할 수 있다.

 

3. 철인의 저자 다니엘 김 선교사 초청 부흥회

12월 18일(수)~19일(목)에 철인의 저자 다니엘 김 선교사를 초청해서 특별 부흥회를 갖는다. 다니엘 김 선교사는 일본에서 태어난 후, 미국으로 이민와서 미국 육군사관학교를 마치고 시카고 트리니티 신학교에서 신학을 공부한 후 현재는 복음 전도자, Jesus Generation Movement의 대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2013년 상반기 베스트 셀러 1위였던 철인의 저자로 잘 알려졌으며, 수 많은 집회들을 통해서 복음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부흥회는 "다시 복음으로"라는 주제를 가지고 네 번에 집회(18일과 19일 각각 오전 10시 및 저녁 8시)가 있을 예정이다.

 

특별히 19일 저녁 8시 집회는 영어권에 있는 자녀들과 성도들을 위해서 예배의 찬양과 말씀이 모두 영어로 진행된다. 집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336-681-2984로 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