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담임 이승태 목사)는 2세들을 위한 영어 부흥회를 2월14일부터 16일까지 연다. “God is Love (하나님은 사랑이시다): Understanding God’s Heart for the Lost” 라는 주제로 현재 유카탄에서 사역하고 있는 김승석(Kyle Wilson) 선교사가 강사로 섬긴다.
찬양과 말씀, 그리고 몇가지 특별 순서가 예정 되어있는 이번 부흥회는 금요일, 토요일 저녁 7시반, 그리고 주일에는 EM 예배(오전 9:30)와 중고등부 예배 (오전 10:45)로 만나게 된다. 특별히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진정한 사랑에 대한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이 집회에 Triad 지역 중고등 학생, 대학생, 청년, 그리고 모든 영어 목회권 성도들과 친구들을 초대한다.
Pre-school 반에서는 Froggy Gets Dressed, What was I scared of? 와 The new Baby, 그리고 G1-G2 반에서는 A Courtroom in the classroom 읽기를 마쳤고 내용에 대한 질의 문답 시간이 있었다. Class Activity로는 Verb(동사)에 관해서 배웠으며, Puzzle도 함께 하였다.
G3-G5 반에서는 계속해서 “JAKE”를 함께 읽고 있고, 중간 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책 읽기가 끝나면 이어 2월 14일(금) Jeopardy가 있을 예정이다. 새해부터 시작된 “40 Days with God” 성경 읽기가 계속되고 있다. 아이들이 날마다 말씀과 함께 하나님과 동행할 수 있도록 훈련하는 것에 뜻을 두고 있으며, K부터 5학년 어린이들이 참여하고 있다.
2월 27(목) ~ 3월 1일(토)에 그린빌 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인 이건호 목사를 강사로 청빙하여 "행복한 동행"라는 주제로 세미나(말씀집회)를 갖는다. 말씀잔치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귀한 은혜 나누는 시간 되길 바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