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샬롯열린교회(담임 조재철 목사)는 지난 2013년 12월31일 송구영신예배를 드리기 전 전교인이 모여서 척사대회를 하였다.
각 목장별로 진행된 척사대회를 통해 모든 성도들이 마음껏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울러 송구영신예배를 통해 2013년을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기쁨으로 2014년을 맞이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배중에는 가정별로 약속의 말씀을 뽑아서 마음속 깊이 새기었으며, 예배가 마친 후 가정별로 2014년 각 가정의 기도제목을 적어 강단앞으로 가지고 나와 조재철 담임목사가 안수기도를 하였다. 2014년 매월 한달에 한번 모여서 드리는 목장 예배와는 별도로 각 가정별로 가정예배를 시작하였다.
가정예배는 한 달에 한 번 온 가족이 모여서 약 30-40분간 드리는 예배로서 부모와 자녀가 말씀과 기도로 함께하는 시간이다. 아울러 가정생활에서 부족했던 대화가 예배를 통해 회복되고,나누며,함께 기도하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새해 첫주일에는 맥체인 성경 읽기표를 전교인에게 나누어 줌으로 바쁜 생활 속에서도 늘 하나님의 말씀을 곁에 두고 읽도록 훈련하고 있다. 지난 해에는 총11명의 성도가 최소 1독을 하여 26일 마지막 주일에 시상을 하였다. 선물로는 현대인의 성경을 각 1권씩 전달하였다.
1월 12일(주일)에는 2014년 첫 필수성경공부반 “새가족반”이 시작되었다.약10여명의 성도들이 참석하였으며 4주간에 걸쳐서 진행된다. 1월 19일(주일)에는 2014년 새로 임명된 제직들에게 임명장을 전달하였다.선출된 제직들은 한 해 동안 하나님과 교회를 위하여 헌신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
매일의 큐티 활성화를 위하여 화요반(오전,오후)과 목요반 큐티모임이 시작되었다. 평일 가정에 있는 성도들을 대상으로 시작되었으며 말씀과 기도를 통해 성숙한 그리스도인으로 거듭나는 계기가 될 것이다.
2014년 각 부서를 주님의 마음으로 섬길 신임 교역자를 모셨다. (Pre-k :김기현 사모 / 주일학교:유노진 전도사 / 유스 : 민선식 목사 / Young Adult : 이승민 전도사) 귀한 섬김을 통해 각 부서마다 아름다운 결실이 맺어질 것이다.
창립 23주년을 기념하여 N국을 섬기고 있는 이사야 선교사를 모시고 부흥회를 갖는다. 2월 14(금)과 15(토) 저녁 8시에 연다.
16일(주일)에는 1부,2부 예배시에 말씀과 N국의 사역에 관한 간증을 듣게된다. 많은 성도들의 동참으로 귀한 은혜의 시간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