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샬롯제일장로교회(담임 최유찬 목사)는 2월 9일 (주일) 오후 7시 '이유정, 조재옥 찬양콘서트' 를 연다. “오직 주만이”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이” 등을 작곡하고 '좋은 씨앗' 이란 듀엣 팀으로 활동한 이유정 목사와 “아주 먼 옛날” 로 유명한 '창문'의 원년 멤버인 조재옥 사모가 출연한다.
사진: 18개 목장들이 함께 연합 목장모임을 갖고 목자들의 소개시간을 가졌다.
10년이 넘는 이민 교회 사역을 통해 이민자들의 아픔과 갈등을 잘 알고 있어 찬양을 통한 치유와 회복의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1월 26일(주일) 새롭게 세워진 18개 목장들이 함께 연합 목장모임을 가졌다. 최유찬 목사의 찬양 인도를 시작으로 목자들의 소개시간이 있었다.
모임후에 각 목장들이 준비해 온 푸짐한 음식들로 교제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연합목장 모임은 1년에 한번 1월 마지막주에 다함께 모일 계획이다. 샬롯제일장로교회 홈페이지 www.ckfpc.org 가 새롭게 단장되었다. 새롭게 변화된 디자인과 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다.
빠른 시일내에 모바일 웹제작과 새벽기도회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도 있을 계획이다. 2월 15일(토) 저녁 6시 이광기 장로와 김용옥 권사의 장남 챨스군의 결혼감사예배가 드려진다.
신랑 Charles Lee군과 신부 Anna Cho양의 결혼식은 2월 1일 달라스에서 EM 목사인 Peter Kim목사의 주례로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