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한인회 2014 신년대잔치 성료

2014년 샬롯한인회(회장 방호상) 신년대잔치가 지난 1월 4일 DOWNTOWN CPCC 대강당에서 약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해를 되돌아보고 모처럼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정을 다지며 단합된 마음으로 희망찬 새해를 맞이한 뜻깊은 행사였다.

 

조국 대한민국의 눈부신 발전상을 알리는 동영상과 함께 김수진씨 부부의 격있는 사회로 시작된1부 순서에서 송성섭 샬롯 남부한인장로교회 목사의 개회기도,국민의례,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방호상 회장의 환영사 및 내빈소개, 축사/격려사/신년사에 이어 지역 한인사회발전을 위한 헌신적 봉사에 감사하며 선정된 인사들에게 각각 총영사상, 샬롯 한인회장상, 특별공로상 등이 수여되었다.

 

 

특별히 올해로 제 2회째를 맞는 샬롯 한인의 날 (1월 7일)를 기념하며 우렁찬 만세삼창으로 세계평화, 남북통일, 한인동포사회와 한인회 발전을 기원하였다. 이어 샬롯 한인회 장학위원회에서 선발한 전국수학경시대회 수상자와, 전기현 전회장, 심재운 이사, 권혁근 대표가 기탁한 장학금에 대한 장학생 시상식이 있었고 샬롯축구회에서 2014 월드컵 대한민국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며 준비한 축구공들을 관객들에게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순서에서는 샬롯 사물놀이 동호회 공연, 샬롯노인회 합창, 샬롯열린교회 주일학생들의 WORSHIP DANCE, DRAGON CHAMPION 태권도 아카데미의 태권도 시범, 샬롯 색소폰 동호회 이철목사의 색소폰연주, 하양아 한국무용 등 악기와 춤, 그리고 역동적인 동작이 어우러지는 신명나는 무대가 다채롭게 펼쳐지며 청중들로부터 많은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김정현 박사의 노래와 재미난 사회로 막을 연 3부 순서에는 각자의 노래자랑 솜씨로 한바탕 흥을 돋구어 갔으며 웃음과 환호가 끊이질 않았고 샬롯 사진동호회 양명석 총무와 한인회 박준범 총무이사가 행사촬영을 다수 자원봉사자들이 수송과 배식을, 이경한 이사가 수송지휘 및 경품관리에, 이연수 장로가 무대연출을 위해 많은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순서 마지막 부분에서 방호상 회장은 임원진 소개 (강경일 수석 부회장, 윤용준 부회장, 임정미 사무총장, 현승민 홍보재무부장, 안순미 여성봉사부장, 김한얼 문화체육부장, 이경한 이사)를 통해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함을 표하며 인사하였고 관객들은 박수로써 화답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 왕복비행기표, 삼성 43” HD FLAT TV, 전천후 건강안마기, TABLET COMPUETR, 맞춤형 한약재 ($500), 등 총 $750 상당 GIFT CARDS & CERTIFICATES, 고급전기장판, DVD PLAYERS, FREE TKD MEMBERSHIPS 등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과 경품이 주어졌는데 경품대상에 샬롯에 거주하는 박에스더씨, 1등상은 이복구씨가 각각 당첨되는 행운을 누렸고 노래자랑 최우수상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인 박현주씨에게로 돌아갔고 한인회비납부캠페인 특별상에는 이상수씨가 당첨의 행운을 안았다.

 

이날 행사에는 박대호 아틀란타 영사 등 다수 한인 사회 인사들이 참석하여 함께 신년의 희망과 즐거움을 나누었다. 또 오바마케어 관련 간이세미나를 열어 한인들의 궁금증에 대한 질의 답변 시간을 갖기도.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