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열린교회 새로운 부서 교역자 취임

민선식 목사(유스), 유노진 전도사(주일학교), 김기현 사모(Pre-K 사역), 이승민 전도사(Young Adult 사역), 이예영 전도사(소망회 및 은혜대학), 고영민 전도사(행정및 목장 사역)

 

1. 창립23주년 감사부흥회

샬롯열린교회(담임 조재철 목사)는 창립 23주년을 기념하여 2월 14일-16일까지 N국을 선교하는 이사야 선교사를 초청하여 부흥회를 가졌다.

 

이사야 선교사는 N국의 실상과 생생한 간증을 전하여 참석한 많은 성도들이 N국을 위해 더욱 더 기도하게 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

 

2. 새로운 부서 교역자

유스 및 주일학교 교역자로 민선식 목사(유스)와 유노진 전도사(주일학교)가 2월부터 새롭게 사역을 시작하였다. 아울러 Pre-K 사역에 김기현 사모, Young Adult 사역에 이승민 전도사가 섬기게 되었다. 어르신을 섬기는 소망회와 은혜대학은 이예영 전도사가 섬기며, 행정과 목장 사역은 고영민 전도사가 사역을 하게 되었다.

 

 3. 각 부서 명칭 변경

새로운 교역자와 함께 시작된 각 부서 이름이 변경 되었다. 주일학교는 '예꿈'(예수님의 꿈 아이), 유스는 'JIM'(Jesus In Me), 청년부는 'JAM'(Jesus And Me)으로 각각 명칭을 변경하여 사역을 진행한다.

 

4. 기니비사우 구원선 헌금

작년부터 진행된 기니비사우(유요한,유태정 선교사) 섬 사역을 위해 모금한 구원선 헌금이 마감되었다. 총$600불이 모아졌으며 모아진 $600불과 교회에서 $600불을 매칭하여 3월초에 전달할 예정이다.

 

5. 3월 29(토)와 30일(주일) 애틀란타 새생명교회 유영익 목사 초청 전도세미나가 있다. 이 전도세미나는 관계 중심 전도법으로 늘 가까이 있는 가족, 동료, 이웃에서 쉽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전도법을 소개하는 자리로 샬롯 교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세미나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