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제일장로교회 이광희와 미라클 워쉽 찬양콘서트 30일에

1. Ash Wednesday(재의 수요일) 예배 및 수난 주간 성찬식

샬롯제일장로교회(담임 최유찬 목사)는 3월 5일(수) 수난절 시작을 '재의 수요일' 수요 예배로 시작한다. EM 사역자인 Peter 목사의 오전 여성예배(10시 30분)와 저녁예배(오후 8시), 두번의 설교와 재의 수요일 예식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9일(주일)에는 수난 주간 시작으로 모든 예배시 성찬식이 있다.

 

2. 제사장 모임(제일장로교회를 사랑하는 장로의 모임)

장로의 모임이 3월 8일 저녁 7시에 있다. 매년 2회씩 가지는 이 모임에 담임 목사는 현 교회에 주어진 비젼과 사역의 과제들을 모든 장로와 함께 나누고 함께 인도하기 위한 모임이다.

 

3. 금요철야기도회

함께 기도합시다! 2014년 샬롯제일장로교회를 향하여 2월 한달동안 계속해서 기도의 말씀과 기도제목들을 주셨기에 그 제목들을 가지고 3월 14일 철야 기도회를 가질 예정이다.

 

“나의 환난날에 내가 주께 부르짖으리니 주께서 내게 응답하시리라”(시86:7)라는 주제로 다섯 분의 사역자들의 말씀과 찬양, 신도들의 간절한 기도를 통해 치유와 회복의 시간이 되어질 것이다. 이번 철야기도회는 3월 15일 새벽기도회로 이어진다.

 

4. 이광희와 미라클 워쉽 찬양콘서트

'달리다굼', '이제 내가 살아도' 등의 주옥같은 가스펠 찬양으로 잘 알려진 찬양사역자 이광희 선교사와 필리핀 전국 CCM 경연대회 금상 수상자인 필리핀 최고의 CCM 가수들의 미라클 찬양콘서트가 3월 30일에 열린다. 최고의 노래로 찬양하고 경배하는 시간이 되어질 것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