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주님의교회, 황성철 임시목사 청빙

1.황성철 임시목사 청빙

 

 

그린스보로 주님의교회는 임시목사로 황성철 목사(사진)를 청빙하기로 결정하였다. 황성철 목사는 중앙대학교 법학과(BA, MA)를 거쳐 총신대학에서 신학박사(Th.D), 남서 침례교 신학원에서 철학박사(Ph.D) 및 종교 교육학 석사(MRE) 학위를 취득했다.

 

켄터키 소재 렉싱톤 한인 장로교회 담임목사, 샌프란시스코 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를 거쳐 은퇴 전까지 총신대학원 교수, 신학대학원 학생처장, 교무처장을 비롯 일반대학원 대학원장을 역임하며 수많은 제자를 하나님 앞으로 인도함에 많은 노력을 했으며, 재임시 많은 책을 쓰고 상당수의 번역서 또한 발행했다.

 

결핵성 관절염으로 인한 장애로 인해 불우한 소년시절을 보내던 중, 세이브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이란 단체를 통해 후원자 히스부인을 만나 후원과 따뜻한 위안을 받으며 학업을 계속하여 주님의 사명을 다하며 대학 강단에서 은퇴를 맞이할 수 있었다.

 

황성철 목사의 “54년 전의 약속” 이란 비디오는 지구촌의 어려운 아이들을 도와주기 위한 해외 아동 결연을 촉구하는 내용으로 주님의교회 웹페이지에 실려져 있다. 황성철 목사는 주님의교회 임시목사 청빙에 대해 “여호와 이레의 하나님께서 저희를 위해서 준비해 주실 줄 믿고 저희는 다만 주님의교회만을 위해서 더욱 열심을 다하기로 마음을 먹고 있읍니다.

 

저희도 빨리 성도님을 뵙고 싶고 또 교회를 위해 새로운 마음을 갖고 사역을 하고 싶습니다. 매일 기도하고 있읍니다.” 라고 전해왔다. 그린스보로 주님의교회는 이에 목사님의 깊은 경험과 하나님과 동행하시는 삶을 살아오신 목사님을 통하여 거듭나기를 희망하며 매일 기도와 함께 준비중이다.

 

2.체력단련 - 배드민턴 교실 운영:

매주 월, 수 오전 9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주님의교회의 성도는 물론 인근 지역에 사는 한인들이 참가하는 배드민턴 연습이 9시에서 11시까지 진행된다.

 

한국에서 선수생활을 했던 하창호 박사(현 NC A&T SU 박사후 연구원)에 따르면 라이프 커뮤니티 교회(Life Community Church)의 체육관은 배드민턴을 하기위한 최적의 환경과 바닥재질을 보유하고 있어 운동을 즐기는 동호인들의 특히 무릎 보호에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그린스보로 및 인근 트라이애드 지역에 거주하는 모든 분들에게 열려져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주님의교회 홈페이지를 참조하기 바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