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강지무 전도사 린치버그 한인침례교회에서 목사안수
1. 제1회 전교인 전도주일/ The First Evangelism Sunday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지난 4월27일(주일)에 제1회 전교인 전도주일을 가졌다. 아이들을 포함한 모든 성도들이 마켓과 그로서리, 공공장소와 각 가정들을 방문하며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였다.
전도사역팀이 주관하여 오전에는 하나님께 예배하며 말씀을 받고, 오후에는 나가서 전도하였다. 전도사역팀이 전도용품과 각종 지원을 담당하였고, 모든 성도들은 전도를 마친 후 교회로 돌아와 전도활동에 대해 보고하고 하나님께 감사하며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2. 강지무 전도사 목사안수
본교회에서 유스그룹 당당교역자로 섬겨오던 강지무 전도사가 4월 30일 버지니아 린치버그에 위치한 린치버그 한인침례교회에서 목사안수식을 가졌다. 강 전도사는 오랜 세월 동안 말씀 훈련과 인격적 성장을 통하여 목회자로서의 자질을 인정받았다.
이날 먼 거리에도 불구하고 많은 축하객들이 방문하여 축하하였다.
3. 삼세대를 위한 드림워십
매월 첫째 주 금요일에 특별한 주제를 가지고 드리는 드림워십이 오는 2일에 있다. 이번 5월 드림 워십은 ‘패밀리’란 주제로 진행하게 된다.
4. 유아세례식
오는 5월 4일 주일 3부 예배시에 유아세례식이 거행 된다. 그동안 세례를 위한 학습에 충실히 임한 가족들은 당회원들의 시취를 거쳐 유아세례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우리의 자녀들이 받는 세례는 그들이 하나님의 사람으로 구별되었다는 것을 상징하며, 부모들은 주님의 인도하심대로 양육하겠다고 서약하는 것이다.
5. Mother’s Day 야외예배 (Triad Park)
매년 가정의 달에 갖는 전교인 야외예배를 어버이주일(5월 11일) Triad Park Shelter #6 에서 갖게 된다. 예배 후에는 식사를 함께하며 풍성한 교제를 나눈다. 1부 예배는 변동없이 교회에서 아침 8시에 드려지며, 2부와 3부 연합하여 10시 30분에 야외 예배로 드리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