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야외예배 실시
샬롯열방교회(담임 강준원 목사)는 지난 4월-5월에 새로 등록한 성도(4 가정) 환영 및 어버이날 행사를 겸한 환영예배를 맥도윌 파크에서 드렸다.
이날 환영예배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하나님의 일만 하는 교회"(딤전6:11)란 주제로 진실한 교제와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2. 하나님의 사람(딤전6:11) 청지기 훈련 실시
청지기훈련을 "참 믿음의 하나님사람! 뱉은 말에 책임지는 정직한 청지기"라는 주제로 전 성도가 참여하여 40 주간 실시한다. 이를 위해 세가지 실천목표를 설정하였다.
첫째, "정직히 행하며 마음에 진실을 말하며"(시15:2).
둘째, "마음에 서운한 것은 해로울 지라도 변치 아니하며"(시15:4).
셋째, "교회가 할일은 오직예수/오직말씀/오직영혼구원(행1:8)"이다. 교육 후 선한 청지기 수료증과 상품을 수여한다.
3. 믿음 회복을 위한 중보 치유 기도회
매 주일 2부 오후 2시에 중보 기도 치유 집회를 갖는다. 새로 등록한 정혜원 권사의 건강과 여러 문제를 전 성도 가정의 믿음회복을 위해 응답 받을 때까지 "은혜회복" "그리스도의 사랑회복" "기도 능력회복" "말씀의 능력회복" (빌4:13/고전4:20)을 위해 실시한다.
4. 창립 6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장로임직예배
창립 6주년 기념 감사예배 및 장로임직예배를 오는 7월 6일 오후 1시 30분에 실시한다. 이에 앞서 예배처소를 Rock Hill에서 샬롯시내로 이전하고 4월 6일(주)부터 예배를 드리고 있다.
새로운 예배처소는 1501 Starbrook Dr. Charlotte, NC 28210의 Charmers Memorial Presbyterian Church(ARP)내 샬롯열방선교장로교회(All Nations Presbyterian Mission Church)이다.
특별히 미국 교회가 한인 교회 사역 특성에 전혀 지장 없도록 친교를 비롯하여 제반 목회사역을 배려해 주어 미국교회 당회 와 성도들에 감사드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