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그린스보로 배드민턴 동아리 주관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회장 홍승원)는 지난 4월 26일(토)에 지역 한인들이 참여하는 제1회 한인회장배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하였다.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의 주최로 그린스보로 배드민턴 동아리가 대회를 주관하였다. 이 지역에서 처음으로 치루어진 이 배드민턴 대회는 그린스보로 제일장로교회의 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지역 교회들(제일장로교회, 주님의 교회, 성은장로교회, 은혜로교회), Badminton Warehouse, Super G-Mart와 개인후원자들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재정적 후원하여 성공적으로 치루어 졌다.
대회는 홍승원 회장이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가 처음으로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는 대회 선언, 김정현 선수와 정종렬 선수의 선서로 시작되었다.
대회 결과 여자복식 D그룹에 정현란/박성지 조, 여자복식 Beginner 그룹에 서혜경/최창숙 조, 남자복식 D 그룹에 박현수/최령 조, 남자복식 Beginner 그룹에 손영주/ 이준한 조, 혼합복식 D 그룹에 김정현/최령 조, 혼합복식 Beginner 그룹에 이준한/방미숙 조가 우승을 차지하였다. 수상자들에겐 선수용 최고급 라켓과 30여종의 상품들이 전달되었다.
대회 중간에 성은장로교회 홍창우 목사, 은혜로교회 정정우 목사, 이득규 대회운영본부장과 배드민턴 코치 하창호씨의 시범경기가 열려 대회의 흥미를 더하였다. 이날 대회는 자원봉사자들과 그 가족들, 지역 한인들, 대회참가 선수 등 100여명이 한 자리에 모여 모두가 하나되는 뜻깊은 축제의 장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