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5월 4일(어린이 주일) 행사
샬롯열린교회(담임 조재철 목사)는 어린이 주일을 맞이하여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벧엘교회, 새생명교회 어린이들이 동참하였으며 각 섹션별로 준비된 미션을 그룹별로 수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마지막 행사에서는 물총놀이를 준비하여 동참한 모든 어린이들이 무더위 가운데 시원함과 즐거움을 느낀 행복한 시간이었다. 아울러 점심식사에는 맛있는 햄버거와 핫도그를 준비하여 온 성도가 아름다운 교제를 나누었다.
2. 5월 11일(주일) 전교인 대청소
봄을 맞이하여 전교인이 함께 대청소를 실시 하였다. 이번 대청소에서는 특별히 예꿈(주일학교)방과 Pre-K방을 새롭게 페인트칠 함과 동시에 바닥까지 깨끗하게 정리하였으며 주방청소, 화단정리, 잔디깍기 등을 통해 교회 내,외부를 깨끗이 정리하였다.
또한 백악관 1층의 일부 칸막이를 넓여서 유스 예배실로 새롭게 단장하였고 깨끗하게 페인트칠을 하였다.
3. 5월 17일(토) 아이티 선교 바자회
아이티 단기 선교팀 후원을 위한 선교 바자회가 성황리에 끝났다. 이번 바자회에는 다양한 음식과 함께 JIM, JAM(유스와 청년부)이 야드세일을 준비하였다. 이번 바자회 준비를 위해 많은 성도들이 주 중 오전과 오후로 나누어 다양한 음식을 정성껏 준비하였으며 행사 당일 샬롯지역 많은 사람들의 동참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수익금은 아이티 단기 선교에 사용될 것이다.
4. 5월 18일(주일) 야외예배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하는 야외예배를 열린동산에서 드릴 예정이었으나 일기상의 이유로 본당에서 드리게 되었다. 예배가 마친 후 전교인이 맛있는 식사를 하였으며, 2부 순서에는 조재철 담임목사가 직접 레크레이션을 진행하였으며 다양한 게임과 레크레이션을 통해 각 목장별로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행사의 마지막 시간에는 전교인이 보물찾기를 하였다. 200여개의 보물찾기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나누었으며 모든 성도가 행복을 나누는 시간이었다.
5. 양문 선교사 방문
C국에서 신학교 사역으로 섬기는 양문 선교사가 약 3년간의 학업을 마치고 6월초 한국을 거쳐 C국으로 들어가게 된다. 금요 기도회와 아이티 선교훈련에서 선교 강의를 하였으며 5월 25일 주일 설교를 통해 열린교회가 하나님의 나라를 위한 선교에 최선을 다하도록 말씀을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