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하비스터스 성결교회(담임 오상우 목사)는 지난 25일 Wheeler Lake에서 전교인 야외예배를 가졌다. 이날 예배는 E.M. 청년 7명을 2달 동안 선교지로 파송하는 파송식이 함께 진행되었다. 파송식에서 Sara Lim은 지난 해에 자신이 경험헀던 말레시아 선교사역에 대해 간증하면서 자신이 쌓아 올린 자신의 미래의 모습이 선교를 다녀온 후에 어떻게 하나님의 손길에 의해 수정이 되었고 확증이 되었는지에 대해 간증하였다.
2. 교회를 위한 100일 작정기도 시간이 많은 성도들의 참여가운데 계속 진행되고 있다.
3. 6월 첫째 주부터 모든 분들에게 오픈되어 있는 "제자도 학교" 강의가 매주 수요일 오후 2시와 8시 두차례 이 혜선 목사의 인도로 시작이 된다.
4. 각자의 삶과 신앙을 함께 나누고 예배자로 살기로 헌신을 다짐한 청년들의 신앙공동체가 여호수아의 집(남자 청년들)과 에스더 하우스(여자 청년들)로 나누어져 운영 되고있다. 이 두 신앙훈련 공동체를 통하여 하나님의 강한군사로 훈련되어가고 있다.
5. 6월 첫째 주부터 2014년 이후부터 출석한 교우들을 위해 총 4주 동안 교회의 창립에서부터 교회 위에 부어주신 사명 그리고 앞으로 계속될 교회의 비젼과 교회의 전반적인 모든것을 소개하는 시간이 새가족교육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6. 6월 4일 - 21일까지 K.M.에서 4명의 집사들이 선교를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