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사역반 1기 졸업예배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사역반 1기 졸업예배를 갖는다. 지난 1월12일 개강예배를 드리고 1월15일부터 시작되어 26주 코스의 모든 과정을 사역반 훈련생 9명이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역반은 제자반(32주코스)을 졸업한 성도를 대상으로 사역훈련을 실시하였다.
사역반의 목적은 교역자의 지도아래 말씀으로 다른 이들을 섬기는 ‘작은 목사’를 만드는데 있다. 그래서 사역반의 훈련생들은 소그룹 운영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Practical)인 것들을 배운다. 금번에 배출된 사역반 졸업생들을 통하여 교회 안에 소그룹들이 활성화 되고 각종 사역의 부흥이 일어나 참된 제자들이 계속해서 재생산되며, 교회와 지역사회와 세계 선교를 이루어가길 기대한다.
2. 아동부 여름성경학교
오는 7월21일(월)부터 23일(수)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아동부(Children Ministry)에서는 여름성경학교(VBS)를 개최한다.
시편 96편 9-12의 말씀을 중심으로 “Jungle Safari”라는 주제로 열리는 금번 VBS는 각종 재미있는 활동들과 성경 공부가 결합되어 매우 활동적이면서도 성경의 진리를 배우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하나님은 창조자, 공급자, 보호자, 구원자, 그리고 왕이시라는 소주제들로 진행 된다. 문의사항은 박명옥 전도사에게 하면 된다(336-430-6218).
3. E.M. 부흥회
오는 7월19일(토)과 20일(주일) 이틀간 E.M. 부흥회를 갖는다. 이번 부흥회는 English Ministry의 일환으로 전 일정 영어로 진행된다. 모처럼 진행되는 영어 부흥회에 많은 영어 사용자들이 참여하여 많은 은혜를 받고 회복되고 부흥되는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한다.
주제는 'Arise and Shine(Isa. 60:1)' 이고, 일시는 7월 19일(토) 8:00 PM, 20일(주일) 10:00 AM이다. 강사는 린치버그 한인장로교회의 정현 목사(Rev. David Chung)이다. 정현 목사는 전 리버티 대학에서 교수를 역임한 바 있다.
4. 니카라과 단기선교
그동안 기도와 헌신으로 준비해온 14명의 니카라과 단기선교팀이 7월 27일 파송예배를 드리고, 28일 월요일에 선교지를 향해 출발한다. 그동안 니카라과의 마르빙살라사르라는 빈민촌에서 교회사역과 학교사역을 통해 선교활동중인 김기선 선교사와 협력하여 단기 선교를 진행한다.
주요 사역은 어린이 여름 성경학교, 가정 방문 전도, 지역 주민을 위한 전녁 만찬, 학교 건물 공사 협력, 집회인도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