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창립 38주년 전교인 감사예배 10일

사진: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졸업예배

 

1. 창립38주년 전교인 감사예배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오는 8월10일(주일) 창립 38주년을 맞이하여 전교인이 함께 감사 예배를 드린다. 38년 동안 한인장로교회가 그린스보로와 하이 포인트 지역에 뿌리내리게 하고, 보호하고, 성장하게 한 하나님께 감사와 찬양을 드리는 날이다.

 

1부 예배(8시)는 그대로 진행되며, 2부 영어예배(10시)와 3부 한어예배(11:15)는 패밀리 조인트 워십으로 드려진다. 이날 ‘말씀으로 뿌리 내리는 교회’라는 주제로 한일철 담임목사가 주님의 말씀을 선포하며, 아동부는 찬양과 율동으로 하나님께 영광돌린다.

 

유스그룹은 6월에 있었던 수련회 보고를 한다. 지난 6월 선교회별 찬양제에서 입상한 디모데 선교회와 루디아 선교회는 찬양과 워십댄스로 하나님께 영광돌리며, 7/28-8/4일에 걸쳐 니카라과로 갔던 단기선교 팀은 역동적인 선교보고를 하게 된다.

 

2. 교회학교 졸업감사예배(8월6일-수)

주일학교(아동부, 청소년부, 청년부)에서는 올해 16명의 졸업생들을 배출하면서 이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기위해 졸업감사예배를 갖는다. 이날 졸업생들에게는 정성이 담긴 꽃다발과 선물이 증정되며, 부모와 친구들로부터 진심어린 격려와 축하를 받게 된다.

 

3. 제자반 3기 개강예배 (8월17일-주일)

잠자는 평신도를 깨워 그리스도의 참된 제자를 양성하기위한 세번째 제자반 개강을 위한 예배가 8월17일 주일에 드려진다. 제자훈련은 일대일 양육, 제자훈련, 사역자반, 일대일 양육자 훈련반으로 구성되며, 제자훈련은 일대일 양육을 받은 사람이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게 된다. 이 과정은 약8개월(32주)의 과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