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훼잇빌 국제청소년심포니 단원 모집

훼잇빌국제청소년심포니(Fayetteville International Youth Symphony: 단장 김진호 목사)가 2014-2015 시즌 새로운 학생단원들을 모집한다.

 

 대학 연계 지역 청소년 음악발전 활성화 프로그램으로 정착된 FIYS는 훼잇빌 지역 젊은 음악가들에게 참여와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청소년 트레이닝 오케스트라이다. 지휘는 김진호 음악 감독과 Guest conductor가 하고 있다.

 

각 악기별 코칭과 레슨은 Methodist University의 Music Faculty와 노스케롤라이나 지역의 수준 높은 프로 음악가들이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6:30-8:30 정규 오케스트라 연습을 한다. 매년 3회 이상 Huff Concert Hall에서 정기연주회를 한다.

 

챔버뮤직 그룹을 조성하고 코칭도 한다. 개인레슨 프로그램으로 각 악기마다 선생님을 연결해 준다. 매년 2회 학생 리사이틀을 Hensdale Chapel에서 개최한다.

 

 FIYS의 모든 음악 프로그램은 Methodist University과 파트너쉽으로 2011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멤버 구성원은 거의 대부분 고등학생-대학생들로서 음악을 전공하기 위한 학생들과 올카운티, 올디스트릭, 올스테이트 밴드 및 오케스트라를 경험한 실력있는 학생들이 활동하고 있다.

 

특별히 초.중학교 연령의 학생들은 상담 및 인터뷰를 거쳐 참여할 수가 있다. FIYS의 오케스트라 Tuition은 무료지만 소정의 가입비와 개인레슨 부분, 챔버뮤직 코칭은 Tuition이 있다.

 

FIYS는 원활한 진행과 지속적인 발전을 위하여 지역 사회의 관심과 도네이션, 후원을 기대하고 있다. 오픈된 오케스트라 체어는 바이올린(8), 비올라(3), 첼로(3), 베이스(3), 오보에(1), 프렌치 호른(1), 베이스 트럼본/튜바(1), 퍼커션(1)이다. 모집 기간은 8월 25(월) 까지이다. 다른 악기는 Sub 체어 자리가 오픈되어 있다. 또한 개인레슨 프로그램과 쳄버뮤직 프로그램은 열려있다.

 

궁금한 사항의 문의는 이메일 fiysyegreen@gmail.com, 영어문의 910-578-9006/2012, 한국어문의 910-578-3885, 홈페이지 www.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