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열린교회 유스와 청년부 하계 수련회 플로리다에서 가져

1. 아이티 단기 선교

 샬롯열린교회(담임 조재철 목사)는 6월29일(주일)~7월5일(토)까지 총 14명의 단기 선교사를 아이티에 파송하였다. 이번 단기선교를 통해 현지에 있는 4개 교회를 방문하여 약 1000명의 어린이들에게 VBS를 통해 복음을 전하고, 다양한 사역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돌아왔다.

 

2. 샬롯목사회 모임

샬롯 목사회 정기 모임이 7월 7일 본당에서 있었다. 이번 모임에는 약 20여명의 담임 목회자가 참석하였으며 점심시간에는 히바치 레스토랑에서 열린교회가 준비한 식사를 하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3. V. B. S

 

 

7월 14일 (월) ~ 17일 (목) 까지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였다. 이번 VBS에는 총 28명의 어린이가 참석하였다. “예수님을 바로 알아요” 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셋째날(수)에는 YMCA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4. JIM & JAM Retreat 유스와 청년부 하계 수련회가 7월 27일(주일)~31일(목)까지 플로리다 데이토나 비치 한인 침례교회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수련회에는 민선식 목사(유스)와 이승민 전도사(청년)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찬양과 기도 말씀으로 은혜받는 시간이 되었고, 교제의 시간을 통해 하나됨의 기쁨을 누리는 수련회가 되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