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전교인 성경읽기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김태완 목사)는 2014년 전교인 성경읽기(신약편)를 지난 7월 29일~31일, 8월3일~11일에 두차례에 걸쳐 각각 주간반과 야간반으로 진행하였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함께 하지 못한 성도들은 요한1,2,3서를 필사하는 것으로 이번 성경읽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도 하였다. 말씀을 통해 회복과 치유의 은혜를 경험하며 하나님의 마음을 더 깊이 알아갈 수 있었음에 감사한 시간이었다.
2. 2014 상록회 헌신예배
8월10일(주일) 2014 상록회 헌신예배를 드렸다. 황규정 집사의 사회와 박순자 장로의 기도, 이병렬 권사의 성경봉독 및 장경옥 집사의 헌금기도로 진행된 이날 예배에서, 서준석 목사(드림감리교회)는 호세아 6:1-6을 본문으로 “아는 것과 믿는 것”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선포하였다.
3. 청년부 행사
8월9일(토) 3개월간의 인턴쉽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가는 "김찬양" 청년의 송별회가 있었다. 짧은 만남이었지만, 적극적으로 신앙생활에 동참하며 매사에 긍정적으로 함께 하였던 형제이기에 더욱 아쉽게 느껴지는 시간이었다.
식사를 하고, 편지를 쓰고, 함께 축복하고 기도하는 것으로 이날 송별회를 하였다. 8월23일(토) 오후 3시부터 UNCG 한인학생들을 위해 차량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잘 알려지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명의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감사한 기회였다.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8월24일(일) 점심식사 후에는, 정전기 형제, 김정원 자매의 생일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8월30일(토) 한인학생 및 청년들을 위한 저녁 파티가 많은 청년들의 참여하에 열렸다. 8월31일(일)부터 9월1일(월)까지는 청년부 여름 수련회가 Myrtle Beach에 위치한 Kingston Plantation에서 열렸다. 많은 청년들이 주님 안에서 기쁘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
4. 2014 남선교회 골프대회
8월23일(토) Bryan Park Golf Course에서 남선교회 주관으로 2014 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가 열렸다. 무더운 날씨와 호우주의보에도 불구하고 20여명의 선수들이 모여 함께 운동을 하였으며, 참가자들 모두가 주님 안에서 기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경기를 마친 후에는, 본 교회 여선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저녁식사로 다함께 친교의 시간을 가졌으며, 이를 위해 많은 도움의 손길들이 함께 하였다.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진행하며 서로 돕고 섬기는 가운데 모두가 주님 안에서 하나가 될 수 있었음에 감사한 시간이었다.
5. Youth Group 연합 친선 볼링경기
8월23일(토) 저녁 7시부터 제일장로교회, 성은교회, 그리고 본 교회 youth and college group이 모여 친선 볼링대회를 열었다. 36명이 참석하여 8개의 레인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졌으며, 게임 중 서로 친해지며 알아갈 수 있는 기회를 갖기도 하였다.
6. 아동부 토요 프로그램
8월23일(토) 아동부는 "Greensboro Children's Museum" 견학을 다녀왔다.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진 모형 마트, 병원, 기차역, 음식점, 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들을 통해, 참여한 아동들과 학부모들이 모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본 교회 아동부는 매달 둘째, 넷째 주 토요일에 "토요 프로그램"을 열고 있으며, 초등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문의전화 434-329-8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