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3세대가 함께 하는 드림 워십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3세대가 함께 모여 기쁨으로 찬양하고 뜨겁게 기도하는 드림워십을 10월3일(금) 에 갖는다. 드림 워십은 언어와 문화가 달라서 평소에 함께 하기 힘들었던 교회의 3세대 –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자녀들-가 함께 모여 드리는 예배이다.
이 예배를 통해 그동안 언어와 문화의 장벽으로 함께 하지 못했던 세대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되어 찬양하고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것이다. 10월에는 ‘하나됨’(Unity)이라는 주제로 함께 예배하며 은혜를 나눌 예정이다. 설교와 찬양은 강지무 목사가 맡아서 진행한다.
2. 전교인 독서 발표회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바울 선교회 주관으로 전교인 독서 발표회를 가진다. 각 선교회에서 선발된 12명이 최근 베스트셀러로 부각되고 있는 신앙 서적들을 읽고 받은 은혜와 감동을 모든 성도들에게 나누는 시간이다.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여 저자들에게 끼치신 하나님의 은혜와 독서자들이 얻게 된 교훈과 감동을 경험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3. 2기 사역반 시작
그리스도의 온전한 제자를 양성하는 제2기 사역반 훈련을 시작한다. 참가자격은 교회비젼 성경공부(7주), 일대일 양육(17주), 제자훈련(32주)를 졸업한 성도들에게 주어진다.
담임 목사와 면담 후 최종 참가인원을 확정한다. 20주 코스인 사역훈련은 교회 안에 교역자의 지도아래 말씀으로 다른 이들을 섬기는 ‘작은 목사’를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다. 그래서 배우는 내용은 소그룹 운영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Practical)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대상자들은 사역반 개강예배(12일-주일)를 드린 후 10월 14일(화)부터 매주 모이게 된다.
20주 동안 하나님의 놀라우신 인도하심으로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를 위한 온전한 사역자역자들이 배출 되기를 바란다.
4. 드림센터 건축을 위한 야드세일
10월18일(토) 드림센터 건축을 위한 바자회를 개최한다. 드림센터는 다음 세대를 위하여 협소한 교육시설과, 체육 시설 및 각종 편의 시설 확충을 위하여 건축된다. 드림 센터 건축은 우리의 이세들의 밝은 미래와 신앙을 고취시키려는 소망을 품게 하신 하나님께 순종하기 위함이다. 야드세일을 위하여 물품 도네이션을 받고 있다. 금번 야드세일에 지역 사회와 이웃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