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샬롯한인회(회장 전승현)가 2015년 샬롯 한인 신년대잔치를 내년 1월 17일(토) 오후 6시에 샬롯장로교회에서 개최한다.
한인들의 친목과 신년 인사를 위한 신년대잔치는 만찬, 한인회 업무보고 및 각종 시상 등으로 진행한다. 곁들여 노래 자랑, 각종 경품 및 추첨을 한다. 경품은 한국 왕복 비행기표가 포함되어 있다. 특별히 힌극 성악가의 초청 공연이 있어, 김옥, 김송이, 이상민, 송진섭 등이 출연한다.
2. 샬롯 한인회 이용수 봉사센터 소장, 가정상담 이희윤 목사, 김정선 여성봉사부장이 지난달 15일 가정 형편이 어려운 샬롯 거주 한인 교민 L씨와 C씨 집을 방문하여 쌀과 라면을 전달하고, 이민 생활의 어려움을 극복하도록 위로하며 격려하였다.
특히 몸이 안좋은 C씨에게는 안수기도를 드렸으며, C씨 가정이 장애자 연금을 탈수있도록 도와 줄것을 약속했다. 다음날에는 전승현 회장이 직접 간암이 많이 전이된 J씨를 찿아가 쌀과 라면을 전하고 위문하였으며, 이자리에서 대학교에 다니는 첫 째 딸 J양이 한인회 장학금을 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 하였다.
샬롯한인회는 앞으로도 연말연시에 많은 불우이웃들에 도움을 줄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 전승현 회장이 지난달 15일 동남부연합회 이기붕 회장 취임식에 이상수 재무부장과 함께 참석했다.
3. 샬롯한인회는 1년 한인회비 $20을 내면 정회원 카드를 발급해 준다. 정회원 카드 소지자는 가맹업소 5% 디스카운트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연말연시 한인행사 때 추첨을 통하여 김치냉장고 등을 탈수 있는 행운을 갖는다. 5% 디스카운트 가맹업소는 슈퍼G마트, 틴틴 차이니즈 부페, 초원가든, 현 미용실, 스피드D 오일체인지 등이다. 앞으로도 많은 업소들과 계약을 맺어 5% 디스카운트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늘려 갈 예정이다. 한인회 정회원증 문의는 이상수 재정부장 (704-741-2478), 전승현 (704-307-9584) 회장에게 하면된다.
4. 한인회 이사회가 지난달 11월 30일에 개최되어 신년대잔치 준비 등 현안 을 논의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