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새가족 환영만찬회 7일, 성탄절 이브 촛불예배 24일, 학생부 수련회 28일-30일, 송구영신예배 31일 등
1. 제21회 새가족 환영만찬회/ WELCOME BANQUET FOR NEW-COMER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오는 12월7일 주일 오후 5시에 새가족팀 주관으로 하반기 동안 등록하여 한가족이 된 새신자들을 위해 새가족 환영만찬회 (WELLOM BANQUET FOR NEW-COMER)를 갖는다.
아름다운 찬양의 시간을 갖고, 새신자들의 신선하고 진솔한 간증을 들을 예정이다. 교회의 중직들이 성심을 다해 새가족들을 환영하며 푸짐한 음식과 환영의 순서들을 통해 아름다운 만찬회를 기대하고 있다.
한 교회를 섬기게 될 새 가족들이 그리스도 예수의 몸된 교회에서 깊이 뿌리박고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하고 사랑이 넘쳐나는 시간이 되길 기도하고 있다.
2. 성탄절 이브 촛불예배/ CHRISTMAS EVE CANDLE WORSIHP SERVICE
오는 12월24일(수) 저녁 8시에 성탄절 이브 축하여배를 드린다. 카이로스와 뉴송 연합 밴드가 축하의 찬양을 인도하고, 사랑하는 자녀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아름다운 연극과 율동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축하할 예정이다.
각 부서들은 축하의 찬양과 촌극으로 그리고 임마누엘 찬양대는 작은 칸타타를 통하여 축하예배를 더욱 빛낸다. 예배는 촛불예배로 진행되며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패밀리 워십으로 진행된다. 예배 후에는 그동안 기도하며 준비해온 정성어린 선물을 서로 교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3. 학생부 수련회/ Youth Group’s Winter Retreat
2014년을 마무리하며 학생부에서는 12월28~30일(주일~화요일)에 변화산 기도원(NC)에서 겨울 수련회를 준비하고 있다. “금년 수련회는 ‘사랑으로 섬기라’는 주제(말씀: 막10:45 - 인자의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 도리어 섬기려 하고 자기 목숨을 많은 사람의 대속물로 내어주려 함이니라.)를 가지고 학생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받아 누리며, 그 사랑으로 형제 자매들, 더 나아가 세상을 섬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담당 목사인 강지무 목사는 말한다.
문의: 강지무 목사(434-509-7188).
4. 송구 영신 예배 - 척사대회/ MIDNIGHT NEW YEAR WORSHIP SERVICE - RECREATION
한 해의 마직막 날인 12월31일(수) 저녁 7시에 척사대회 (RECREATION)를 가질 예정이다. 한국의 전통 놀이와 전통 음식을 즐기는 이시간을 통해 온 교우가 함께 즐기며 더욱 친밀해 지며 하나됨을 돈독히 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척사 대회 후에 11시30분 부터는 한해를 보내고 새 해를 맞이하는 송구영신예배와 성찬식을 갖게 된다.
한 해 동안 우리를 위해 베푼 주님의 축복을 소리높여 찬양하며 새로운 해를 위한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감사하는 아름다운 예배를 기대하고 있다. 이 예배에는 동시통역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