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 연말에 토마스빌 양로원 방문 위로키로

1. 추수감사주일 연합 예배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담임 송호철 목사)는 지난 11월 23일(주일) 추수 감사주일을 맞이해서 온 가족이 함께 드리는 전교인 연합 예배를 드렸다.

 

자녀들과 함게 부르는 뜨거운 찬양과 이재윤 전도사의 특별 찬양 등이 있었으며, 박인희 목사(하늘 빛 선교회)를 초청해서 말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부활 주일, 추수감사 주일, 성탄 주일에는 주변에 있는 선교사나 은퇴 목사를 초청하여 함께 예배드리는 일을 했는데, 이번에는 훼잇빌 영광침례교회를 섬기다가 은퇴한 박인희 목사를 초청하여 예배드리며 말씀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2. 다니엘 김 선교사 부흥회

지난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다니엘 김 선교사를 초청하여 "살이있는가?"라는 주제를 가지고 특별 부흥회를 열었다. 다니엘 선교사는 365일 전세계를 돌며 복음을 전하는 전방위 선교사로 그의 삶과 사역에 대한 신앙서적 "철인", "이기는 자"로 잘 알려져 있다.

 

3일 동안 총 7번의 말씀을 나눴고, 특별히 29일 토요일 오전과 오후에는 다음 세대를 위해서 영어로 말씀을 나눴다. 교회의 성도들과 인근 지역에서 찾아온 많은 분들이 추수감사절 주말을 말씀과 기도로 뜨겁게 보내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3. 양로원 방문

오는 12월 28일(주일) 오후에 Thomasville에 거주하는 교회 청년들과 청소년을 중심으로 양로원을 방문한다. 아기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기쁜 소식을 전하고, 연말에 정성이 담긴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서 방문을 계획했다.

 

성도들이 정성으로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고, 청년과 청소년들이 준비한 찬양과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서 함께 예배하고 교제하는 시간들을 가지려고 한다. 함께 참여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교회(336-681-2984)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