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최정일 담임 목사 취임예배도
▲최정일 그린스보로 은혜교회 담임 목사.
그린스보로 은혜교회(Greensboro Grace Church)가 그동안 준비를 마치고 12월 28일 창립예배를 드린다. 이날 최정일 담임 목사의 취임식도 개최한다. 그린스보로 은혜교회는 그동안 창립준비위원회(위원: 김시중, 이기진, 김선배)를 결성하고 교회설립을 준비해 왔었다.
교회는 ‘위로부터 내리는 하나님의 은혜로살아감을 고백하는 교회’를 모토로 ‘은혜와 축복과, 믿음, 사랑, 비전’ 을 추구한다. 이러한 취지에 맞춰 은혜교회 5대 강령으로 ‘기억하라 은혜, 경험하라 축복, 성장하라 믿음, 나누라 사랑, 바라보라 비전’ 을 채택하고 있다. 최정일 담임목사는 장신대 신학박사 과정을 수료하고, 영은교회, 서울 영락교회 부목사를 역임했다.
아동부는 김희영 목사가 담당하고, 예배/청년은 곽태희 목사가 담당한다. 이날 예배의 강사로 정현 교수(리버티 유니버시티 세미나리)가 말씀을 전한다. 교회 모임은 주일예배를 오전 11시에 드리고, 수요예배는 오후 7시30분에, 새벽기도는 화-토 오전 6시에 있다. 전교인 성경강좌는 주일 오후 2시에 있다. 교회 주소는 5250 Hilltop Rd. Jamestown NC 27282(Gatecity Baptist Church 내) 이다. 전화는 336-707-6213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