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랄리한인장로교회 청년부 수련회 개최

1. 이웃돕기 바자회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 집사회에서는 구제기금을 마련하기 위해서 호떡바자회를 12월7일 점심에 가졌다. 교인들의 호응에 힘 입어 모아진 구제기금 전액을 약한지체를 섬기는 사역과 병원입원 중인 선교사의 병원비로 드렸다.

 

2. 가을 제자반 수료

가을학기제자반이 끝나 64명이 수료했다. 제자반은 새가족반, 주중 큐티반, 성경의 기도, 마더와이즈, 어린이제자 1, 2반으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제자반은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체험하고 그 은혜를 실제로 섬기는 사역으로 연결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3. 불루엔불루 콘서트

12월12일에 있었던 콘서트가 신앙과 믿음을 담아 아름다운 선율과 은혜로운 간증의 콘서트로 많은 분들에게 잊지 못할 빛나는 성탄 선물로 선사되었다.

 

4. 성탄전야 촛불예배 및 마구간의 축제

지난 12월24일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예수님의 탄생을 기뻐하고 축하하는 촛불예배 및 마구간의 축제가 은혜스럽게 끝났다. 유아부의 오픈닝에 이어, 영, 유아부의 엄마와 함께하는 찬양과 난타, 초등부의 뮤지컬, 청소년들의 찬양, 그리고 마지막으로 청년부의 멋진 연주로 온가족이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일년동안 아이들을 섬기느라 고생하신 선생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시간도 가졌다.

 

5. 성탄예배 주님이 탄생하신 날 아침 온 가족이 함께 예배드렸다.

총 9명의 세례식이 있었으며, 성찬식에는 약 260명 참석하였다. 예배 후에는 각 가정에서 준비한 풍성한 다과로 성탄을 축하는 시간을 가졌다.

 

6. 청소년수련회

겨울방학을 맞이 하여 청소년들이 워싱턴 D.C에서 수련회를 2박3일 동안 가졌다. 낮에는 워싱턴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방문하고, 저녁에는 집회를 가졌다.

 

7. 송년잔치 및 송구영신예배

올 한 해를 감사함으로 마무리 지으며 복된 새해를 믿음의 형제들과 함께 맞이하고자 12월31일(수) 저녁에 떡국잔치와 윷놀이로 송년 잔치를 가졌다. 푸짐한 상품이 주어졋고, 찬양과 감사의 시간을 가진 후 송구영신 예배를 드렸다.

 

8.청년부 수련회 청년부에서는 2015년 1월2일부터 4일까지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Lake Gaston에서 뉴저지 낮은 울타리 문화선교회 미주본부 대표간사로 있는 조희창 목사를 청빙하여 “ 회복과 비전 “ 이란 주제로 수련회를 가진다.

 

이 수련회를 통해, 나름의 상처와 문제를 갖고 살아가는 젊은이들이 하나님 앞에 나와 치유와 회복의 시간을 갖게 되며 동시에 젊은 시기의 가장 고민이 되는 인생의 비전에 관한 말씀을 듣는다.

행사 문의: 윤석현목사 (770) 910-0357.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