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장로교회 신년 제직 세미나 개최

강사로 한국 완도의 김정두 목사 초청

 

1.성탄감사예배

샬롯장로교회(담임 나성균 목사)는 지난 12월 21일 성탄감사예배를 드렸다. 유치부부터 유년부, 중고등부가 각자 위치에서 찬양과 암송을 드리면서 복음의 단막극을 합심협력하여 훌륭하게 선보였다.

 

성도들은 멋진 싼타로 분장한 형제가 어린이들 한 사람씩 성탄 선물을 주고 안아 주며 더 열심히 믿음으로 착하게 살 것을 격려 할 때는 정말 열심히 살면 상을 받는구나 하고 흐뭇해 했다.

 

한편 선임 전기현 장로의 장녀의 차녀 엘리사가 유아세례를 받을 때는 모교회를 잊지 않고 모교회에서 모교회의 담임 목사에게 세례를 받아 영원한 소속의식을 갖고 비전을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에게 큰 힘이 되었다.

 

2.성탄 찬양예배와 전교우 가족찬양 경연대회(12/24)

성탄 전야를 교우의 가족들이 모여 여러 가족이 열심히 준비한 찬양을 드렸다. 시상식에서는 6명, 8명, 12명이 참석한 가족들이 상을 휩쓸어 전 가족의 합심이 중요함을 다시 깨우치게 하였다.

 

3.교회 신도인 한인회 간부들 연말 노인회 대접(12/27)

교회 안수집사인 전승현 샬롯한인회장이 역시 교회 소속 장로와 집사인 다른 한인회 임원들(이사장, 사무총장)과 함께 샬롯 노인회원들에게 식사를 대접했다.

 

4. 송구영신 예배와 신년예배(12/31, 1/4)

송구영신 예배와 신년예배를 드리면서 지난 한 해를 보내고 새해를 맞는 일에 큰 의미를 부여하며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하였다. 31일에는 일년 한 번 있는 전교우 친교 척사대회를 통해 남녀노유 동고동락의 친교를 함께 하였다.

 

남전도회 음식은 여전도회가 담당하였다. 송구영신 예배때는 시90편을 통하여 고난 당한 날 수대로 복을 주시고, 하나님의 자비로운 은혜에 의지하며 힘찬 새출발을 하기로 하였다.

 

5. 1월 첫주는 완도 해조류 박람회 홍보 대사로 유명한 완도의 복음화의 산 증인 김정두 목사를 초청하여 신년 예배와 신년 제직 세미나를 개최하여 더욱 웅비하는 교회로 전진하려 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