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한인노인회 회장단 이취임식 거행

1.샬롯한인노인회(회장 이봉석)는 지난 12월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이봉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4년 동안의 임기를 마치면서 회원들의 도움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지난 4년동안 아낌없는 격려와 성원 그리고 따듯한 사랑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회장직을 이임하면서 아쉬움과 부족함이 많았다고 생각을 하게 됩니다. 여러 가지 부족한 면을 임원 및 회원님들께서 따뜻한 보살핌으로 채워주셔서 그간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생각 됨니다.”고 말하며, 후임 회장인 김 수학 목사를 중심으로 단결하고 협조함으로 노인회가 더욱 발전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2. 지난 12월 23일 노인회괸에서 제13, 제14대 한인노인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이날 이취임식은 신구 회장의 이취임사, 최기수 장로 사회로 국민의례, 샬롯교회협의회 정지호 회장의 개회기도, 샬롯장로교회 나성균 목사의 격려사, 밑알 선교단 김기영 목사의 폐회 기도 등의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샬롯한인회 전승현 회장, 샬롯한인회 방호상 전회장 등이 참석하여 이취임을 축하하였다. 최기수 장로가 마지막 기도를 하였다. 핸더슨 선교교회 김동욱 목사의 화환 및 만찬 제공, 샬롯 천주교회 박노사 여사의 화환제공, 빼빼로 식품에서 떡 제공 등을 하여 노인회 임원 및 회원 일동이 감사를 전했다.

 

3. 샬롯한인노인회원들운 샬롯 한인회가 지난 12월 27일에 주최한 연말잔치에 샬롯지역 거주 노인과 함께 참석하여 맛있는 음식을 대접받았다.

 

식후 노래자랑 등 여흥을 통해 모든 근심 걱정을 잊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회원들은 선물로 쌀을 받았다. Continantal Poultry Group, Inc.의 심재운 회장이 $1,000의 찬조금을 제공하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