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샬롯제일장로교회 새로운 로고사용

1. 샬롯제일장로교회(담임 최유찬 목사)가 2015년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올해부터 새로운 교회로고를 사용하게된다.

 

성경 말씀(하나님)과 대속의 십자가(예수님), 그리고 성령의 역사하심을 의미하는 비둘기 상징을 교회의 신앙 가치관으로, 이를 열방에 전파하는(원형-지구) 교회의 이념을 담고, 아울러 태극기를 상징하는 색(빨강,파랑)을 표방한 한인교회로서의 이미지를 포함하고 있다.

 

2. 신년맞이 특별 새벽 기도회

신년맞이 특별 새벽기도회를 1월 2일부터 10일까지 갖는다. 교회창립 30주년을 맞아 요한계시록 2~3장에 나타난 일곱 교회를 중심으로 ‘하나님이 원하시는 교회’의 주제로 매일 새벽 6시 최유찬 담임목사의 말씀과 함께 드려질 예정이다.

 

3. 2015년 1학기 전교인 성경공부 개강 - 1월 11일(주일)

전교인성경공부 2015년 1학기가 1월 11일(주일)부터 새 교우 성경공부와 함께 개강한다. 모든 부사역들, 사모, 시무하는 장로가 인도한다.

 

 4. 선교 주일 - 1월 18일(주일)

매년 1월 셋째 주를 선교헌금 작정 주일로 정하고 이번 선교주일 설교는 은퇴후에도 전 세계 각지로 복음을 증거하고 있는 인천 만수교회 원로목사인 성중경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5. 신년 말씀 부흥회

신년 말씀 부흥회를 1월 23일(금)부터 25일(주일)까지 시애틀 형제교회에서 시무하는 권준 목사를 청빙하여 개최한다. 시애틀 형제교회 권준 목사는 기존 200여 명의 성도와 함께 시작한 형제교회를 현재 초등학교 교육사역과 성도 3000명이 넘는 교회로 세운 목회 경험을 나누며, '기존 교회도 변할 수 있다' 에 촛점을 맞추어 말씀을 전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