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선교주일 패밀리 워십/ Mission Sunday Family Worship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신년 첫 주일은 선교주일로 지켰다.
이날 예배를 통하여 2015년도에 교회가 나아갈 선교 방향이 제시되었고, 각 성도들은 복음의 열정을 가지고 한 해 선교회비를 작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에는 파송 또는 협력으로 15분의 선교사들을 지원하게 되며, 아프리카 케냐의 이용호 선교사를 새로 지원하게 된다. 이용호 선교사는 아프리카 인랜드 미션을 통하여 신학교 사역, 선교사 훈련 사역, 유치원 사역 등을 펼치고 있다.
이날에는 또 중고등부 학생들이 새롭게 협력할 선교지에 대하여 연구하고 협력 또는 파송 선교사들의 동영상 신년 메시지를 보면서 선교 정보 등을 얻었다. 선교사들에 대한 지원 현황도 투명하게 공개하였다.
2. 비지니스 심방/ Visiting Members’ Business
2월 10일부터 성도들의 비지니스 심방을 실시하고 있다.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되는 심방은 윈스턴-셀럼, 그리스보로, 그리고 하이 포인트 등 3 지역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주제는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비지니스로…’ 이며 주제 성구는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고린도전서10:31)’ 이다.
3. 제 6기 일대일 양육과정 시작/ 6th One to One Discipline Course
‘일대일 양육’은 일주일에 한 번 일대일로 만나서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하여 삶의 경험들과 은혜를 나누고, 하나님의 말씀과 그리스도인의 베이직 라이프를 체계적으로 배우고 훈련하는 과정이다. 17주동안 성경을 깊이 있게 읽고, 교과와 관련된 성구들을 찾고 기록하며, 매주 두개의 성경구절을 암송한다. 교회비전 성경공부를 수료한 사람들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