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풍물패 공연, 거문고와 기타의 퓨젼 연주, 부채춤 공연, 건강댄스 공연, 7080 밴드의 공연, 타이거킴 태권도시범단의 시범 등
미주한인회총연합회 이정순 총회장 등 지역 한인회 관계자 들도 축하차 참석
그린스보로 지역 한인회(회장 홍승원)와 연장자회(회장 강화자)는 공동으로 새해 맞이 신년대잔치를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오는 2월 8일 (일) 오후 5시 30분에 환타시티 커뮤니티 센터(4925 W. Market St. Greensboro NC 27407)에서 개최한다.
주최측은 지역 교민들이 각 일선 일터에서의 이국인과 함께하는 일상생활에서 잠시 벗어나 한인들만의 정겨운 행사에 동참하여 신년의 희망을 함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난 1년 간 이 지역에서 활동해온 각 단체들이 준비한 다양한 문화활동들(풍물패 공연, 거문고와 기타의 퓨젼 연주, 부채춤 공연, 건강댄스 공연, 7080 밴드의 공연, 타이거킴 태권도시범단의 시범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외에 한인교육문화센터의 건립을 계기로 그린스보로 인근지역의 주민복지향상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의 일환으로서 의료정보센터에 관해 송은영 박사가, 3세대 공감문화형성을 위해 조한종 시니어 전문가가 설명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그린스보로 한인회와 연장자회에서는 각 교회 여전도회와 지역식당의 협찬으로 정성스런 음식을 준비하고 많은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주민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 행사에는 지역의 숙원사업이었던 “그린스보로 한인교육문화센터”의 구입을 완료하고 내부공사를 준비중인 그린스보로 한인사회를 축하해 주기 위하여 미주한인회총연합회 이정순 총회장과 김길영 사무총장 등 인근 한인회 관계자들이 참석해서 한인교육문화센터의 건립을 축하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