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그린스보로 인근지역 한인회(회장 홍승원)는 2015년 을미년 청양의 해를 맞이하여1월 10일 (토) 아침 8시에 그린스보로 인근지역의 안녕과 행복을 축원하는 신년조찬기도회를 지역 원로들과 함께 성은장로교회에서 가졌다.
먼저 작년2014년 신년조찬기도회에서 합심기도의 제목이었던 "한인교육문화센터"의 구입이 완료된 데 주님께 감사를 드리며 시작되었다.
트라이애드지역 교회협의회 신임회장 김대균목사(윈스턴살렘 한인침례교회 담임)의 대표기도에 이어서 서준석목사(그린스보로 드림교회 담임)가 요한복음 13장 34-5절을 봉독하였고, 황성철목사(주님의 교회 담임)가 '서로 사랑하라' 라는 제목으로 신년축하설교를 하였다.
그린스보로 연장자회의, NC 골프협회, 그린스보로 한인회 순서로 신년계획 설명이 있었다. 송호철 목사는 우리의 다짐을 주님께 약속하며 합심기도를 열정적으로 인도하였다.
이날 조찬기도회에는 그린스보로 지역의 각 교회 담임 목사들과 그린스보로 연장자회 회장단과 이사진, 한인회의 회장단과 이사진, 그리고 NC 골프협회 회장과 한국학교 전이사장들이 참석하였다.
개최 장소인 성은장로교회(담임 홍창우 목사)에서는 이들을 위해 떡국을 대접했고, 참석자들은 함께 새해덕담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기도회가 끝난 후 2015년 봄학기를 시작한 그린스보로 한국학교를 함께 방문하여 격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