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큐티로 여는 하나님 나라"(전교인 큐티운동 )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담임 송호철 목사)는 2월 1일부터 "큐티로 여는 하나님 나라"라는 제목으로 전교인 큐티 캠페인을 시작한다.
지난 2년 동안 "화요 여성 큐티 모임"을 통해서 큐티의 중요성과 효과를 경험하였기 때문에, 이제 그 범위를 넓혀서 주일학교 어린이들, 청소년, 청년, 그리고 장년들이 모두 이번 큐티 캠페인에 참여한다.
2. 제2기 일대일 양육훈련
2월 15일부터 건강한 그리스도인을 양육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제2기 일대일 양육훈련을 실시한다. 등록한 성도들 중에 새가족 성경공부를 마친 분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일대일 양육훈련"은 15주 동안 신앙생활에 꼭 필요한 기본적인 주제들에 대해서 양육 훈련을 받는 것이다.
양육훈련을 통해서 한 사람의 그리스도인을 세우고, 그 한 사람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끼치게 하고자 한다.
3. 여선교회 헌신예배
2월 8일(주일) 오후 3시 본 교회 여선교회(회장 김현경 집사)가 2015년 하나님과 교회를 위해서 충성하겠다는 마음으로 헌신예배를 하나님께 드린다.
여선교회 주최로 드려지는 이 예배에는 이재윤 전도사의 찬양인도, 여선교회 임원들의 특송, 송호철 목사의 말씀 선포가 있을 것이다. 2015년 여선교회에서는 상반기에 여선교회 주최로 "고난주간 릴레이 금식 기도"와 "건축기금 조성을 위한 바자회"를 계획하고 있다.
4. 트라이애드 연합 선교훈련
2월 5일(목)부터 시작되는 트라이애이드 연합 선교 훈련이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에서 2월 한 달 동안 있다.
이 훈련은 지역 교회들이 연합하여 세운 "트라이애드 선교센터" 주최로 처음 시작되는 선교훈련 프로그램으로 지역 교회들이 함께 참여한다. 선교 훈련은 2월부터 시작해서 5월까지 진행되고, 지역 교회의 목사와 선교사가 강사로 수고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