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그린스보로 경찰 60여개 업소에 금지 조치 위반시 소환하겠다고 서한 보내
NC 주류단속국 특별 수사반은 지난달 15일 벌링턴 지역의 스윕스테이크스 업소 3곳을 불법 비디오 게임 머쉰을 운영한 혐의로 기소했다. 기소된 업소 및 소유주는 Robert Cooper of Snow Camp, owner of C& C Internet, 115-117 Lewis St.; Jiaguan Liu of Burlington, owner of CJ’s Business Center, 115 Eugene St.; and Weimin Jiang of Burlington, owner of Q&Q Biz, 212 W. Main St. 이다.
NC 공공안전부는 향후 더 많은 업소가 기소될 것이라고 밝혔다. 주의회는 2010년 스윕스테이크스에서 운영되고 있는 비디오 게임기 운영을 불법화 한 바 있다.
그러나 업소 주인들은 일련의 합법적인 기계를 도입해 단속을 피해왔다. 작년 하반기에 주 고등법원은 현재 많은 스윕스테이크스가 사용하고 있는 '미리 보여주는 소프트웨어(pre-reveal software)' 를 탑재한 비디오 게임기가 주법을 위반했다는 결정을 내린바 있다.
그린스보로 경찰서장은 지난 12월에 60여 스윕스테이크스 업주에 서한을 보내 금지 조치에 불응하고 있는 업소에 대해서는 오는 3월 1일부터 소환장을 보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