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제6회 일일종합병원이 오는 2월 28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 한인 교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의료 진료 봉사 활동을 전개한다.
매년 정례적으로 개최되는 일일종합병원(Health Fair)은 비영리 의료 단체인 누가클리닉 (Luke Charity Clinic: 유성은 박사)의 주최로 지난 5년간 랄리, 더램, 채플힐 등 트라이앵글 지역의 한인들에게 다양한 전문과목 상담과 검사 등을 제공해 지역 한인들의 건강 증진에 많은 도움이 돼왔다.
올해는 더 알차고 도움이 되는 의료서비스를 통해 지역사회에 봉사한다. 이번 일일종합병원에서는 혈압, 혈당, 비만도, 콜레스테롤 등의 기본적인 검사 외에 골다공증, 직장암 검사, 자궁암 검사, 백내장 및 녹내장검사, 치매 검사 등이 실시되며 내과, 소화기 내과, 내분비과, 산부인과, 일반외과, 안과, 치과 (클리닝, 불소 도포), 통증치료, 그리고 영양상담 (당뇨, 고지혈증) 등의 개별 의료상담도 진행한다. 모든 진료 및 검사는 무료이며 예약 없이 오는 순서대로 검사 및 진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자궁경부암 검사를 원하는 사람은 반드시 전화 919-870-9070 로 예약을 해야 한다. 자궁경부암 검사는 무보험자를 대상으로 하며 선착순 30명에 한한다. ? 장소는 랄리제일한인침례교회 (8905 Ray Rd. Raleigh, NC 27613)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