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Stop Hunger Now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담임 김태완 목사)는 지난 1월31일 비영리 국제구호단체인’Stop Hunger Now’가 주관하는 곡물 포장 행사에 참여하여 도왔다. Guilford College UMC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 10여명의 성도들이 참석하여 행사를 도왔으며, 헌금도 전달하였다. 쌀, 콩, 각종 말린 야채, 그리고 비타민을 넣어 만든 곡물 팩은 세계 곳곳에 있는 배고픈 이들에게 보내진다. 이날에는 약 2만 봉지의 곡물 팩이 포장되었으며, 이 식량이 전달되는 곳에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함께 전달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하였다.
2. 교인총회
2월 1일(주일) 2015년도 교인 총회가 열렸다. 2014년도 결산 감사 및 2015년도 예산안 심의, 각 부서장들의 반성 및 계획 발표, 그 외에도 투표를 통해 신천 임원들을 세우는 시간을 가졌다.
3. 선교세미나
2월8일(주일) 선교세미나 마지막 시간이 진행되었다. 이승광 선교사를 초청하여 진행한 이번 선교세미나를 통해 성도들의“선교 열정”이 다시 한번 일어나기를 소망하고, “순종과 선교”라는 2015년도 표어에 맞추어 이 땅 가운데 그리스도의 복음을 담대히 전할 수 있는 교회로 거듭나기를 기도하였다.
4. 신년하례
2월15일(주일)에는 민족의 명절인 구정을 맞이하여 신년하례식을 가졌다. 유치부와 아동부, youth group과 EM group 들이 각각 교회 어른들께 세배를 드리며 덕담을 들었다. 세배와 점심식사를 마친 후에는 친교체육부장의 진행으로 척사대회와 제기차기 시간을 가졌다.
5. 사랑이야기
2월19일(목) CCM 가수“사랑이야기”의 공연이 있었다. 수 개월 전부터 예정되었던 공연이지만, 공연 이틀 전부터 시작된 눈과 한파로 인해 행사는 취소되었다. 그러나 몇몇 성도들의 요청과 사모함으로 인해 “사랑이야기”는 예정대로 공연을 감행하였고, 참석한 이들 모두가 하나님의 사랑을 깊이 경험하는 은혜의 시간이었다.
6. 남선교회 헌신예배
2월22일(주일) 2015년도 남선교회 헌신예배가 있었다. 윤준식 성도의 찬양인도와 김명묵 집사의 사회, 한국형 집사의 봉헌 기도, 그리고 회원 일동의 특별찬양 등으로 진행된 이날 예배에서, 아브라함 김 목사는 창세기 45:4-8을 본문으로 <은혜로 사는 생활>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선포하였다.
사진: 그린스보로 한인연합감리교회는 비영리 국제구호단체인’Stop Hunger Now’가 주관하는 곡물 포장 행사에 참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