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c뉴스

nc한국인사회

교회.종교

세계/한국/미국뉴스

최신건강뉴스

비지니스 아이디어

칼럼

이민

이민

교육

교육

문화/문학/역사/철학

음악/동영상

여행정보

음악

nc한국인뉴스선정동영상

English

English

확대 l 축소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 3월 21일 선교 바자회

1. 3세대가 함께 하는 드림 워십

그린스보로 한인장로교회(담임 한일철 목사)는 3세대가 함께 모여 기쁨으로 찬양하고 뜨겁게 기도하는 드림워십을 3월 6일(금)에 “기쁨으로 주께 나아갑니다”라는 주제로 드린다.

 

드림 워십은 언어와 문화가 달라서 평소에 함께 하기 힘들었던 교회의 3세대 ? 할아버지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 자녀들-가 함께 모여 드리는 예배이다.

 

담당 목사인 강지무 목사는 “만방의 모든 신은 헛된 우상이니 오직 하늘의 하나님 그 영광 찬양해 3월 드립 워십에 함께 모여 하나님을 기뻐합시다.” 며 기쁨으로 찬양하는 드림워십이 되길 바라고 있다.

 

2. 예배 통역 안내

중국어 통역 실시 전도영역의 확장에 따라 영어통역에 이어서 중국어 통역을 실시하고 있다. 통역이 필요한 신도는 예배실에 입장하면서 멀티미디어실에 있는 영어 혹은 중국어 통역기를 수령하여 자신이 편리한 언어로 하나님을 예배할 수 있다. 현재 1부예배는 한국어 예배에 영어 통역, 2부 예배는 영어 예배, 3부 예배는 한국어 예배에 영어와 중국어로 통역을 제공하고 있다.

 

3. 선교 바자회

3월 21일(토) 오전 7시 ? 오후 2시에 선교를 위한 바자회를 실시한다. 이번 바자회는 맛있는 한국의 음식을 제공하고, 깨끗하고 상태가 좋은 중고 물건들을 가지고 야드세일도 실시한다. 4.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 3월 30일(월)부터 4월 4(토)일 까지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를 갖는다. 그리스도의 고난을 기억하고 주님께서 베푸신 사랑과 은혜를 가슴 깊이 새기며 순종과 헌신을 다짐하는 은혜의 시간이 될 것을 다짐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