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랄리한인장로교회(담임 이상현 목사)는‘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란 주제로 예수님의 팔복을 삶에 적용해 보는 말씀 시리즈를 시작하였다.
2. 봄학기 제자반이 시작되었다. 이번 학기에는 성경큐티반, 마더와이즈, 어린이제자반, 기타클라스 등이 개설되었다. 제자반의 목적은 말씀으로 준비된사역자들을 세우는데 있다.
3. 은혜대학이 2월 첫 주 부터 개강 되었다. 매 달 첫 주 토요일 아침 10시에 찬양과 예배 그리고 가벼운 운동으로 시작해서 맛있는 점심을 함께 하게 되며 점심 후에는 교양 과목을 선택할 수 있다. 60세 이상되는 지역에 계신 모든 분들을 초대하고 있다. (등록문의: 최효남 장로, 919-794-3737). 2월 첫 모임에는 트라이앵글 한국학교 학생들이 와서 어르신들에게 세배를 하는 뜻 깊은 시간이 있었다.
4. 남선교회에서 ‘조선의 그리스도인 벗들’ 기관에서 사역하는 하이디 린턴 선교사를 초청하여 헌신예배를 드리고 금년 선교 사역을 어려운 북한 동포들에게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비닐하우스 건축을 돕기로 하였다.
5. 여선교회에서 2015년도 선교 사역을 아프리카와 중남미로 결정하고 마음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다.
6. 집사회에서 구제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가 3월28일(토)에 준비하고 있다. 이 대회에서 마련된 기금은 전액 숲키친과 약한 지체를 섬기는 사역(약지섬)에 사용될 계획이다. 2014년도에 모아진 구제기금은 연말에 심장병으로 어려운 가운데 있는 한 선교사의 생활비로 그리고 약한지체를 섬기는 사역 기금으로 사용된바 있다. (등록문의: 정춘호집사, 919- 448-60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