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이민
- 교육
- 음악/동영상
- English
1. 창립 24주년 감사예배 샬롯열린교회(담임 조재철 목사)는 2월 8일(주일)에 창립 24주년을 기념하여 감사예배를 드렸다. 1991년 2월11일 창립되어 지금까지 인도하고 함께 하는 하나님에게 감사와 찬양으로 영광을 드렸다.
2. 사순절 저녁 기도회
이번 사순절 기간(2월18일-4월4일)에는 예수그리스도의 삶, 십자가의 고난, 부활 등을 묵상하며 근신하고 회개하는 마음으로 저녁 8시-9시까지 본당 문을 열어 두고 있다. 그리스도의 고난을 묵상하며 기도하는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
3. 목사 안수 및 권사 취임 예배 2월 22일(주일)
고영민 전도사의 목사 안수 및 박명선, 이문심, 하지스 성자 집사의 권사 취임 예배가 드려졌다. 정을기 목사(온나라교회 담임)가 말씀을 전해주고 김기영 목사(휄로쉽 교회)의 기도로 진행 되었다. ‘주님의 숲’을 부른 CCM 듀오‘사랑이야기’가 축가를 하였다. 많은 분들이 와서 축복해 주고 기도해 주었다.
4. JIM(Youth) Lock In
2월 15일 주일 예배 후 Monroe에서 16일까지 Lock in을 했다. Youth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낚시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축구와 게임 등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5. 아이티 단기선교팀 모집 작년 아이티 단기선교팀 1기에 이어 2기 아이티 단기선교팀을 모집한다. 이번 일정은 6월 30일부터 7월 9일까지이며 지진으로 폐허가 된 아이티 땅 가운데 현지선교사 박동한, 이성한 선교사를 도와 VBS사역과 노방전도, 캠퍼스 사역을 감당한다.
6. 부흥회 3월 20일(금)-3월22일(주일)까지 ‘오직 예수’라는 주제로 부흥회가 진행된다. 이번 부흥회는 그린스보로 한인침례교회의 송호철 목사가 인도한다.